블랙캡을 부산 알리는 '부산엑스포 택시'로 꾸며 운영
개최지 결정일인 28일까지 유럽 전역에서 부산엑스포 홍보

영국에서 런던의 명물인 '블랙캡'을 '부산엑스포 택시'로 꾸미고 28일까지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광고를 진행하는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영국에서 런던의 명물인 '블랙캡'을 '부산엑스포 택시'로 꾸미고 28일까지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광고를 진행하는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에서 '부산엑스포' 택시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의 막바지 유치전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런던의 명물인 '블랙캡'을 '부산엑스포 택시'로 꾸미고 19일부터 28일까지 래핑 광고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부산의 명소를 표현한 일러스트로 전면 도배된 ‘부산엑스포 택시’는 버킹엄궁, 웨스트민스터, 런던아이, 피카딜리 광장 등 런던 시내 곳곳을 누비며 부산엑스포에 대한 주목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2030 엑스포 개최지가 결정되는 11월 28일 BIE 제173회 총회 때까지 유럽 전역에서 부산엑스포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hdlim@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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