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RF 온라인 넥스트', '데미스 리본' 등 3종 출품
18~19일 양일간 인플루언서·버추얼 그룹·인기 성우 등이 참여하는 이벤트 실시
100부스 규모·170여 대 시연대로 구성한 지스타2023 넷마블관 운영

"인플루언서 대전부터 토크쇼까지" 넷마블, 주말간 '지스타2023'에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인플루언서 대전부터 토크쇼까지" 넷마블, 주말간 '지스타2023'에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주말에도 지스타2023 넷마블관은 풍성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찬다.

지스타2023에서 넷마블관 부스를 운영 중인 넷마블이 주말에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스타2023에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Origin)', 'RF 온라인 넥스트', '데미스 리본' 등 총 3종을 출품했다. 또 참관객이 출품작들을 원활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100부스 규모·170여 대 시연대로 구성한 넷마블관을 운영하고 있다.

넷마블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맞는 첫 주말인 만큼 방문객이 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 인플루언서 대전, 토크쇼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주말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오픈월드 모드에서 몬스터 토벌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리오네스 토벌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플루언서 임선비, 꾸티뉴, 수피, 이유란 등이 참여, 팀을 이뤄 승부를 펼치며 승리팀을 맞춘 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페르젠 광산 타임어택 이벤트'도 진행하며, 인플루언서 뜨뜨뜨뜨, 푸린, 변승주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주어진 미션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커스터마이징 대결’과 특수한 카드를 선택해 전투를 진행하는 '타임어택 랭킹전'을 실시한다. 김성회, 이유란, 구루미 등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한다. 또 버추얼 그룹 '이세계아이돌' 멤버도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외에도 버추얼 유튜버 '리나'와 함께 하는 무대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유명 성우 김성회와 함께하는 패널 토크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지스타2023 현장 이벤트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 TV'에서도 볼 수 있으며, 넷마블 지스타 출품작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