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고객 1명당 2000원 적립...최대 1억원 에너지 취약계층에 기부

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따뜻함 나누고 행복 더하기' 실시. (사진=KB국민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KB국민은행,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따뜻함 나누고 행복 더하기' 실시. (사진=KB국민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KB국민은행은 내달 17일까지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난방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따뜻함 나누고 행복 더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상생 금융의 일환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응모 고객 1명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최대 1억원을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사회복지시설의 노후화된 보일러 시공 및 저소득가구의 온열매트, 극세사이불 등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또 캠페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겨울철 온기가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소외계층과 취약계층 등 사회의 다양한 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