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올원뱅크 천만고객 돌파 기념 행사 개최
모든 것이 NH올원뱅크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비전 강조

14일, NH농협금융은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천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석준 NH농협금융 회장(두 번째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과 이석용 NH농협은행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그린포스트코리아
14일, NH농협금융은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천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석준 NH농협금융 회장(두 번째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과 이석용 NH농협은행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그린포스트코리아

NH농협금융은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이석준 회장과 이석용 은행장 및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NH올원뱅크는 2016년 8월 출시 후 7년 만에 가입고객 1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간편한 금융서비스뿐만 아니라, 농협금융·경제 계열사 등과 연계한 특화 제휴서비스와 부동산, 자동차 등 차별화된 생활서비스를 통해 종합금융플랫폼으로서 발전을 거듭했다.

행사에서는 NH올원뱅크의 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홍보모델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임직원 및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금융·생활·인증 서비스를 통합해 'NH올원뱅크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비전의 내용은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고객 일상 속 생활 혜택으로 가득 찬 새로운 경험 제공 ▲고객의 요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변화 체계 구축 등 슈퍼플랫폼의 미래상을 담았다.

이석준 회장은 "NH올원뱅크 천만고객 달성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초일류 역량 내재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중심의 슈퍼플랫폼 역량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의 아이콘이 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금융은 천만고객 돌파를 기념해 15일부터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 성수플래그십에서 'NH올원뱅크 신선놀음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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