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패션 및 육아용품, 완구 등 온앤더키즈 상품 최대 50% 할인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겨울 준비 위한 유아동 상품 수요 늘어...2주간 유아동 패션, 완구 매출 전년比 각 2배↑

 

롯데온 온앤더키즈 위크.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온 온앤더키즈 위크.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온 유아동 전문관 온앤더키즈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온앤더키즈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기간 유아동 패션 및 육아용품, 완구 등 온앤더키즈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대비를 위한 유아동 패션 및 완구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 온앤더키즈의 11월 약 2주간(11/1~13) 매출을 분석한 결과,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유아동 의류'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추운 날씨에 실내활동이 늘어나며, 블록놀이, 학습완구 등 '장난감 및 완구'와 유아동 침구, 의자, 책상 등 '유아동 가구 및 실내용품' 매출도 전년 대비 각 2배, 4배 늘었다.

이에 롯데온 온앤더키즈는 겨울을 맞아 자녀를 위한 다양한 의류 및 용품을 준비하는 부모 고객들의 육아 부담을 덜고자 최대 반값 혜택의 온앤더키즈 위크를 준비했다.

행사기간 베베드피노, 헤지스키즈, 빈폴키즈, 블랙야크 키즈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부터 더블하트, 아리베베 등의 육아 관련 용품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겨울 아우터 인기 상품 '헤지스키즈 구스 다운 점퍼', '빈폴키즈 여아 덕다운 롱패딩 블랙', '밍크뮤'와 '블랙야크 키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아우터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아리베베 듀라론&모달100 리버시블 어린이집 낮잠이불 세트', '더블하트 3세대 젖꼭지 6개 세트'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창수 롯데온 온앤더키즈담당자는 "최근 고물가에 유아동 용품의 물가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 가운데, 겨울 맞이 다양한 용품을 준비해야하는 부모 고객의 육아 부담을 덜고자 최대 반값 혜택의 온앤더키즈 위크를 준비헀다"며 "패션부터 육아용품, 완구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니,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녀들의 월동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