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C2023 월드 파이널 현장에 글로벌 인플루언서 (왼쪽부터)ERIC.B, ZZI-SOONG, MONKEYGXCLAS, BEAT.D, THOMPSIN, OBABO, ISMOO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컴투스)/그린포스트코리아
SWC2023 월드 파이널 현장에 글로벌 인플루언서 (왼쪽부터) ERIC.B, ZZI-SOONG, MONKEYGXCLAS, BEAT.D, THOMPSIN, OBABO, ISMOO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컴투스)/그린포스트코리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3'(이하 SWC2023) 월드 파이널 현장을 찾은 태국 현지 관객들이 경기 관람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대회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컴투스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3'의 대미를 장식할 월드 파이널이 4일 오후 2시(한국시각기준)부터 태국 방콕에 위치한 아이콘 시암에서 개최된다.

경기장인 아이콘 시암 트루 아이콘 홀 앞에는 이날 오전부터 태국 각지에서 방문한 1천여명 이상 관객이 운집했으며, 개막 전 경기장 앞에 마련된 각종 체험형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대회를 즐겼다.

현장에는 8명의 출전 선수 중 월드 챔피언을 예측하는 이벤트가 펼쳐졌으며, SWC 대표 몬스터 5종 중 자신이 좋아하는 몬스터를 선택하는 인기 투표와 홀로그램 소환진에서 몬스터를 소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더불어 관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컴투스 스토어도 마련, 티셔츠, 피규어, 쿠션 등 다양한 ‘서머너즈 워’ 굿즈 등이 전시∙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 관객들은 로비 중앙에 위치한 SWC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서머너즈 워’ 몬스터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대회에 참여하는 즐거운 순간을 기록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 최강자 8인이 펼칠 SWC2023 월드 파이널은 4일 오후 2시부터 개최된다. 경기는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등 총 13개 언어의 전문 해설로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채널과 트위치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