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자산운용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메시지 담아
다음 주자로 유인경 작가, 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 추천

배상환 BNK자산운용 대표이사,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사진=BNK금융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배상환 BNK자산운용 대표이사,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사진=BNK금융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BNK자산운용이 자사 배상환 대표이사가 30일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해당 챌린지는 지난 7월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장려를 통한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테스크포스(TF)와 해양수산부의 공동 제안으로 시작된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자는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메시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추천한다.

배상환 BNK자산운용 대표이사는 정우영 법무법인 광장 변호사의 추천으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우리 수산물 함께해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사진을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로 유인경 작가, 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을 추천했다.

배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민과 어촌 경제에 이 캠페인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BNK자산운용은 전 임직원과 함께 우리 수산물의 적극적인 소비에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그룹은 매주 수요일을 '옥(OK)수수 데이(Day)'로 정하고 사내식당에 수산물 메뉴를 확대했으며, 지난달 15일 전 계열사 임직원들이 부산 자갈치시장을 직접 방문해 시장물품을 구매하고 식사를 하는 등 지역 상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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