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박스 공간 활용해 고성능 '브랜드 N'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마련
전북현대모터스 공식 후원사로 팬과 관람객 대상 N 브랜드 저변 확대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현대 N 라운지'를 조성한 현대자동차. 사진은 ‘현대 N 라운지’ 내부 전경. (사진=현대자동차)/그린포스트코리아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현대 N 라운지'를 조성한 현대자동차. 사진은 ‘현대 N 라운지’ 내부 전경. (사진=현대자동차)/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자동차가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더욱 박진감 있게 경기를 관람하면서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현대자동차는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현대 N 라운지(Hyundai N Lounge)’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N 라운지’ 조성을 맞아 28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현대 N 라운지’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문을 연 ‘현대 N 라운지’는 지난해 5월 인제 스피디움 이후 마련한 두 번째 N 라운지로,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최고 등급 관중석인 ‘스카이박스’ 2개실을 확장하고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조성했다. 높은 수준의 관람 환경과 시설을 갖춤과 동시에 해외 유명 모터스포츠 경기장의 고객 라운지 콘셉트를 도입해 편안함을 더했다.

또 외부 테라스 좌석에 N 브랜드 대표 색상인 퍼포먼스 블루를 적용해 경기 관람객들에게 고성능 브랜드 N의 인지도를 높이고 ‘현대 N 라운지’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경기 관람 경험이 가능하게 했다.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 티켓 구매를 통해 ‘현대 N 라운지’를 예약하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에 조성한 ‘현대 N 라운지’를 N 동호회의 교류 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N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N 브랜드와 전북현대모터스는 내년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팬들을 대상으로 N 모델 차량을 전시하고 관련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고성능 브랜드 N의 저변을 넓히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틸 바텐베르크 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상무는 “모터스포츠와 축구 모두 경쟁과 고성능을 추구하는 스포츠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북현대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을 돈독히 하고 모터스포츠 팬분들과 축구 팬분들이 더욱 많이 경기장을 찾아와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 N은 2019년부터 전북현대모터스의 공식 후원을 시작해 2022년 K리그 파이널 라운드 시기에 맞춰 전주월드컵경기장에 N 모델 및 모터스포츠 차량을 전시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꾸준히 N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hdlim@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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