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영업부 내방고객 대상 현수막 홍보

지난 25일, NH저축은행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점영업부에서 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그린포스트코리아
지난 25일, NH저축은행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점영업부에서 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그린포스트코리아

NH저축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점영업부에서 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NH저축은행에 내방하시는 고객들이 많이 볼 수 있도록 '의심하고! 전화끊고! 확인하고! 물어보고!' 라는 문구가 적힌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캠페인 현수막을 들고 홍보했다.

배종찬 소비자보호실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CCO)는 "이번 캠페인은 해마다 고도화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기획했다"며 "NH저축은행은 앞으로도 최우선가치인 고객 보호를 위한 활동을 펼쳐 날로 교묘해지는 금융사기를 사전에 예방하고, 금융교육을 비롯한 지역사회 공헌 및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금융소비자보호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저축은행은 임직원의 역량강화 및감사 전사 소비자보호 문화를 확산하고자 NH저축은행 블로그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채널을 통해 금융상식 및 보이스피싱 금융사기 대응 예방법 등 금융소비자보호를 선도하기 위한 체계적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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