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우수관리(GAP) 표고버섯·저탄소 사과·동물복지 계란 등 인증받은 먹거리 선봬
선착순 30% 할인 쿠폰에 포토 리뷰 이벤트 통해 상품권 증정…특별 라방까지

위메프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 (사진=위메프)/그린포스트코리아
위메프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 (사진=위메프)/그린포스트코리아

위메프가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함께 다음달 12일까지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을 개최하고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안전한 우리 먹거리 소비 지원에 나선다.

20일 위메프에 따르면, 내달 12일까지 열리는 국가인증 농식품 기획전은 위메프가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함께 국가에서 인증받은 농식품을 선보이는 특별 행사다. 위메프는 농산물우수관리(GAP), 저탄소, 무농약, 유기농, 동물복지 등 ‘농식품 국가인증’을 받은 상품들만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선착순 30% 전용 쿠폰을 지급하고,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30명을 추첨해 5만원 상품권도 증정하며, 오는 27일과 내달 3일에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펼치며 우수한 우리 먹거리들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기획전 대표 상품은 ▲GAP 인증 표고버섯 ▲지리적 표시 이천쌀▲식품명인 쌀 조청▲유기농 찰보리 등이다. 이외에도 동물복지 계란, 전통식품 된장, 저탄소 사과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겨울 대표 간식 고구마, 당일 도정한 햅쌀 등 안전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특가에 소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