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토큰(NFT) 및 GXA 토큰 제공

캘럭시아메타버스 팔라 연동.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그린포스트코리아
캘럭시아메타버스 팔라 연동.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그린포스트코리아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는 '갤럭시아'(GXA)의 생태계 확대를 위해 팔라(Pala)와 무료 대체불가토큰(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팔라는 국내 최대 NFT 마켓인 '팔라'를 운영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웹(Web) 3 기업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지난 5월 팔라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플랫폼을 연동시킨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운영하는 탈중앙 지갑인 '갤럭시아월렛'과 팔라의 연동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다. 팔라에서 갤럭시아월렛을 연결하면 NFT 에어드랍과 GXA 토큰을 함께 증정한다. NFT 에어드랍은 오늘부터 이달 29일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스마트 빔, 마샬 스피커, 신세계상품권, 요기요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팔라에서 갤럭시아월렛을 연동하고 NFT 에어드랍을 받은 회원들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기간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갤럭시아월렛의 사용처 확장을 위해 여러 외부 서비스과 제휴하며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연동하고 있다"며 "또 유틸리티 토큰 GXA를 다양한 결제처에 리워드로 제공하면서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