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이웃사랑, 농촌사랑 등 SNS 인기 있는 밈 활용 영상 제작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내달 10일까지 챌린지 실시

NH농협은행 '넘흐옙은행' 이미지. (사진=NH농협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NH농협은행 '넘흐옙은행' 이미지. (사진=NH농협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NH농협은행은 광고모델 한소희와 함께 제작한 '넘흐옙은행' 영상을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넘흐옙은행은 예쁜 마음을 저축하는 가상의 은행으로, 이번 영상은 농협은행(넘흐옙은행)이 '너무 예쁘네요'라는 뜻으로 쓰이는 SNS 밈을 활용해 제작됐다. 모델 한소희와 개성 있는 등장인물의 캐릭터, 독특한 미장센을 활용해 흥미로운 스토리를 전개한다.

한편, 이번 영상과 함께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는 내달 10일까지 '예쁜 마음 저축 챌린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환경, 이웃사랑, 농촌사랑, 나만의 예쁜 마음 실천법 인증샷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각 50명씩 총 200명에게 제로웨이스트숍 홈키트, 농협 과일맛선 세트, 농협 햅쌀 10킬로그램(kg), 농협 김치맛선 세트를 제공한다. 4가지 저축 영역 중 3가지 영역 이상에 저축한 '예쁜 마음 저축왕' 1명도 선정하여 농촌사랑상품권 50만원을 제공한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