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은행장, IT그룹·고객센터 찾아 고객 서비스 현황 점검

Sh수협은행은 27일, 추석연휴 기간 금융거래를 위한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고객지원센터에서 강신숙 은행장(오른쪽 두 번째)이 고객상담 및 사고신고 절차를 점검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Sh수협은행은 27일, 추석연휴 기간 금융거래를 위한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고객지원센터에서 강신숙 은행장(오른쪽 두 번째)이 고객상담 및 사고신고 절차를 점검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Sh수협은행은 연휴 기간 고객들의 원활한 금융거래 및 각종 금융사고 방지를 위한 특별점검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협은행 IT그룹과 고객지원센터에서 이루어진 이번 특별점검에서는 추석연휴 동안 거래 집중 시 대응방안 및 관련 시스템 확인,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각종 사고신고 절차 점검 등을 실시했다.

이날 업무점검 현장을 찾은 강신숙 은행장은 연휴 동안 정상근무하는 IT그룹 및 고객지원센터 상담원들을 격려하며 연휴기간에도 수협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금융거래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모든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신속히 대응해 대고객 금융서비스가 원활히 운영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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