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청 없이 자동 적용

신한투자증권이 최근 엔저 현상으로 인한 일본에 대한 투자 관심이 늘어나는 가운데 ‘일본주식 온라인 매수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이 일본주식 온라인 매수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투자증권이 일본주식 온라인 매수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이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의 계좌를 보유한 전체 고객 대상이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연말까지 자동 적용된다. 또 온라인 매수수수료 무료뿐 아니라 엔화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자동 적용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최근 일본주식 투자 편의성을 강화하며 HTS와 MTS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종목 정보 탭에서 종목의 개요와 재무정보 및 배당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컨센서스 정보를 통해 종목의 목표주가 및 투자의견 추이, 그리고 실적전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투자에 참고할 수 있도록 주식 및 ETF 순위정보(상승, 하락, 거래량 등)도 제공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일본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에게 더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과 혜택을 드리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d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