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든 궁금증 해결하는 예능 콘텐츠

KB국민은행은 지난 30일 은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는 예능 콘텐츠‘K-비급’을 공개했다. (국민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KB국민은행은 지난 30일 은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는 예능 콘텐츠‘K-비급’을 공개했다. (국민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KB국민은행은 지난 30일 은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는 예능 콘텐츠‘K-비급’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K-비급’은 구독자들이 실제로 궁금해할 만한 주제로 은행의 영업점 및 본점을 찾아다니며 직원 인터뷰를 통해 답을 찾는 예능 콘텐츠다.

이번 웹 예능의 진행은 구독자 35만 명을 보유한 인기 개그우먼 ‘박소라’가 맡아 소소하지만 고객이 궁금해하는 이야기를 재치있는 입담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본 영상은 매주 수요일 KB국민은행 유튜브 서브채널인 ‘별별TV’를 통해 공개된다.

KB국민은행은 기존 ‘마니버니’ 채널을 ‘별별TV’로 새롭게 개편해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투-트랙(Two-Track)으로 운영하고 있다. ‘별별TV’에서는 K-비급 예능 콘텐츠를 시작으로 향후 더 많은 시청자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재밌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MZ세대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많은 사람들이 금융을 쉽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예능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KB만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