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서 인재상 등 안내

한화투자증권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한화투자증권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9월 8일 15시까지 입사신청서를 접수한다. 공통 응시자격은 기 졸업자 및 2023년 8월부터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중 2023년 11월 입사가능자다.

최종합격 및 입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인턴십을 거쳐 결정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평소 한화투자증권에 관심이 있거나,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유튜브 콘텐츠도 준비했다.

‘“너, 내 동료가 되어라!”(1년차 선배에게 듣는 한화투자증권 합격 꿀팁)' 편에는 WM본부, 상품전략실, IB본부에서 근무하는 1년차 사원이 출연해 본인들의 업무, 기업문화를 설명하고,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할 수 있냐가 아니라 되고 싶으니까 되는거야”(팀장이 알려주는 한화투자증권 합격 노하우)’ 편은 WM본부 지점장, Trading본부, IB본부 팀장이 출연해 회사 업무환경, 복지제도, 조직 및 직무를 소개하며 회사가 선호하는 인재상을 안내한다.

해당 콘텐츠는 한화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투자증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한화투자증권 입사 희망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며, “사원과 팀장이 직접 채용에 필요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jd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