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상담, PB지정 상담, 야간 상담 서비스 개시

현대차증권은 지난달 26일 설립한 디지털PB센터에서 다양한 형태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고객 집중 케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이 디지털PB 센터에 새로운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현대차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차증권이 디지털PB 센터에 새로운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현대차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디지털PB센터는 현대차증권의 디지털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투자 전문가들로 구성된 디지털PB로부터 다양한 투자 정보, 보유 포트폴리오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특화 지점이다.

예약 상담은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상담 내용을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 만약 이전에 상담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에는 선호하는 디지털PB를 지정하여 진행하는 지정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8월 16일 개시한 야간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의 일과 시간 이후에도 상담을 필요로 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존 오후 5시까지였던 상담 시간을 오후 9시까지로 확대한 서비스이다.

모든 상담은 센터 전용 번호)를 통한 유선 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상담 분야인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IRP 등 4가지에서 고객들의 보유 자산을 진단하거나 자산 리밸런싱과 같은 전문적인 자산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현대차증권 리테일본부장 강성모 전무는 “야간상담, PB지정상담 등 디지털 고객의 투자 조력자가 되기 위해 디지털PB센터를 설립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d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