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28일까지 전국 43개 KG 모빌리티 서비스센터에서 실시
휴가철 대비 관련 엔진·에어컨·타이어·브레이크 등 사전 무상 점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는 KG 모빌리티(사진=KG 모빌리티)/그린포스트코리아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는 KG 모빌리티(사진=KG 모빌리티)/그린포스트코리아

KG 모빌리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운전과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KG모빌리티는 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동안 대전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43개 서비스센터에서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의 차량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14일 여름 장마철 국지성 호우 및 태풍 등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한 데 이어 곧바로 찾아온 여름 휴가 철을 대비해 이번 하계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고장 및 사고 없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의 차량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hdlim@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