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뉴욕, 런던 등 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서 디지털 광고 시작
삼성 언팩 카운트다운, '기존과 다른 세상으로 초대' 의미 담았다

세계 주요도시 랜드마크에서 갤럭시 언팩 2023의 디지털 옥외광고를 시작하는 삼성전자. 사진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 디지털 옥외광고(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세계 주요도시 랜드마크에서 갤럭시 언팩 2023의 디지털 옥외광고를 시작하는 삼성전자. 사진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 디지털 옥외광고(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3: Join the flip side'을 앞두고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8일(현지시간)부터 대한민국 서울 코엑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 디지털 광고를 시작했다.

광고에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내용을 담았고,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고 글로벌 트렌드와 혁신을 이끄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hdlim@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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