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까지 다양한 혜택

토스뱅크는 미래에셋증권의 주식계좌인 ‘Direct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개시한다.(토스뱅크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토스뱅크는 미래에셋증권의 주식계좌인 ‘Direct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개시한다.(토스뱅크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토스뱅크는 미래에셋증권의 주식계좌인 ‘Direct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의 ‘Direct 주식계좌’는 국내·해외주식, 채권, 펀드 등 금융투자상품 거래가 가능한 계좌로, 19세 이상의 한국 거주 내국인이라면 가입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의 ‘Direct 주식계좌’ 개설은 토스뱅크 내에서 ‘목돈 굴리기’ 메뉴를 선택하고 계좌개설에 필요한 본인실명확인 절차 등을 거치면 가능하고 1인 1계좌까지 개설할 수 있다. 

최초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토스뱅크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1만5000원 현금을 토스뱅크 통장으로 즉시 지급하고, 해외주식 매수 시 투자지원금 5만원도 제공한다. 주식 매수시 부과되는 수수료 무료 혜택과 환전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 대상 증권사가 국내 대형 증권사들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되며 고객의 선택권을 넓혀가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증권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