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기간 7개월, 월 최대 50만원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단기 정기적금인 'TOK7적금'을 출시한다.(우리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단기 정기적금인 'TOK7적금'을 출시한다.(우리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단기 정기적금인 'TOK7적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TOK7적금은 1인 1계좌, 가입 기간 7개월, 월 최대 5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별도조건 없이 기본금리 연 5%를 제공한다. 우리금융저축은행 영업점은 물론, 우리WON저축은행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7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TOK7적금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명에게 '우리WON꿀머니' 7777포인트를 각각 제공한다.

우리WON꿀머니는 우리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금융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저축은행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관계자는 “단기 고금리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