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출시 예정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넷마블은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이뿐만 아니라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고퀄리티 아트워크로 제작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노출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했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 그룹장은 "원작을 접했을 10~20대에게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를 직접 알리고자 홍대 일대에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된 게임 영상을 광고로 제작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보행자들의 시선을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지난 1일부터 넷마블은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올해 7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한다.

dmseo@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