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공감할 극사실주의 표방…총 3편 구성

KB국민은행은 유튜브 공식채널에 등재된 ‘케이비쇼츠’ 시리즈가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국민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KB국민은행은 유튜브 공식채널에 등재된 ‘케이비쇼츠’ 시리즈가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국민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KB국민은행은 유튜브 공식채널에 등재된 ‘케이비쇼츠’ 시리즈가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케이비쇼츠’ 시리즈는 KB국민은행에서 처음 시도하는 숏드라마 콘텐츠로 일상생활 속 누구나 공감할 만한 극사실주의 내용을 스케치코미디 형식으로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KB스타뱅킹, KB리브모바일, 9to6 bank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처음이라서 시리즈 등 보다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KB국민은행만의 서비스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