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1~3학년, 50명 선발
채용 우대 등 다양한 혜택

하나은행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5일까지 '하나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하나은행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5일까지 '하나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하나은행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5일까지 '하나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하나은행 대학생 서포터즈는 은행 취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교 1~3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역·전공·재학 여부와 관계없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총 50명을 첫 번째 기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대학생 서포터즈는 하나은행 내 직무와 일상생활, 채용 소식 등을 활동 주제로 ▲SNS 콘텐츠 기획·제작 ▲오프라인 캠페인 기획·실행 등 창의적 소통 ▲월 1회 정기회의 ‘Happy Hana Day’ 활동 등을 오는 7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수행하게 된다.

하나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수료자 전원에게는 하나은행 인턴 또는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가점이 부여되고,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서류전형이 면제되는 등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진로와 취업 상담 등 실질적 도움을 주는 ▲하나은행 현직자 전담 멘토 배정 ▲활동비 지원 ▲은행 주관 교육 행사 참여 기회 등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는 대학교 1~3학년 학생들이 하나은행의 전문 직무 분야들은 물론 긍정적 조직문화까지 체험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