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서 ‘MZ는 그린에 진심! 찐 그린(ZZIN-GREEN)’ 캠페인 실시

한화투자증권이 M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MZ는 그린에 진심! 찐 그린(ZZIN-GREEN)’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이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한 달 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한화투자증권이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한 달 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온라인 기부 포털)을 통해 실시할 계획이다.

한화투자증권과 네이버 해피빈은 지난 5월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 한 바 있다.

이 캠페인 참여자들은 퀴즈를 통해 친환경과 ESG 대한 MZ세대들의 솔직한 생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들이 가지는 친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들은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한화투자증권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살펴보는 착한클릭과 응원댓글 통해 해피빈 기부 아이템인 ‘콩’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에 기부금 최대 2천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며, 기부금은 도시숲을 조성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신충섭 상무는 “MZ세대와 한화투자증권은 친환경에 진심인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dh@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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