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 진행

뉴욕 타임스퀘어(사진=테이크원컴퍼니)/그린포스트코리아
뉴욕 타임스퀘어(사진=테이크원컴퍼니)/그린포스트코리아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의 영상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포함한 전 세계 주요 도시 대형 전광판을 장식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게임 독점 콘셉트의 의상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는 블랙핑크의 비주얼이 등장한다. 또한 블랙핑크 각 멤버를 닮은 3D 아바타가 춤을 추고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핑크의 색다른 모습을 암시하는 이 영상은 지난 3월부터 방콕 시암 스퀘어 원, 파리 테른, 도쿄 유니카 비전, 뉴욕 타임스퀘어, 서울 코엑스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 전광판들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현재는 서울 코엑스 앞 대형 전광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공개된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SNG 장르의 게임으로,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과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YG 측은 "멤버들이 오랜 기간 애정을 가지고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로 세계 주요 도시를 장식하게 됐다"며 "블랙핑크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은 물론 게임 유저까지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게임은 2분기 중 출시된다. 또한 블랙핑크가 직접 부른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도 게임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dmseo@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