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공동개발…영웅수집형 RPG

(사진=미투온)/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미투온)/그린포스트코리아

미투온이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공동으로 개발한 영웅 수집형 RPG 게임 ‘엑스 히어로즈 NFT 워 (X Heroes: NFT War)’를 글로벌 정식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P2E 시스템을 적용한 수집형 턴제 전략 RPG로,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는 턴제 전략 전투의 재미와 함께 300여 종의 영웅을 모아 자신만의 컬렉션을 완성하는 가장 진보된 형태의 Web3 게임이다. 이 게임은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MEVerse)에 두번째로 온보딩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MEVerse Play(MPL) 토큰을 지급한다.

‘엑스 히어로즈 NFT 워’는 게임 내 유틸리티 토큰인 ‘MEVerse Play (MPL)’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일일퀘스트와 NFT 미션, 챔피언십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보상으로 MPL을 얻을 수 있고, MPL은 게임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탈중앙화거래소인 미버스덱스에서 USDC나 미버스 등 다른 가상 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매월 11000달러 상당의 MPL이 상금으로 걸리는 챔피언십에서 짜릿한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수인 글로벌 지갑 서비스 ‘메타마스크(Metamask)'와 '페이스월렛(Face Wallet)' 연동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 Web2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미투온은 ‘엑스 히어로즈 NFT 워’의 론칭을 기념해 5월 10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 게임 소개영상 공유, 게임리뷰 작성 등 다채로운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투온 손창욱 대표이사는 “포켓배틀스 NFT 워에 이어 미버스에 온보딩 되는 두번째 P2E 게임 엑스 히어로즈 NFT 워를 글로벌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유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히트작을 보유한 그라비티의 개발력과 미투온의 P2E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mseo@greenpost.kr

키워드

#미투온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