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e-안심정기예금·OK e-정기예금' 상품 적용

OK저축은행은 OK금융그룹의 두 번째 스포츠단인 ‘읏맨 럭비단’ 창단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기예금 금리를 최고 연 4.5%(세전)로 인상한다.(OK저축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OK저축은행은 OK금융그룹의 두 번째 스포츠단인 ‘읏맨 럭비단’ 창단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기예금 금리를 최고 연 4.5%(세전)로 인상한다.(OK저축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OK저축은행은 OK금융그룹의 두 번째 스포츠단인 ‘읏맨 럭비단’ 창단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금리 인상이 적용되는 상품은 ▲OK e-안심정기예금, ▲OK e-정기예금 등으로, 최고 연 4.5%(세전)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는 금융권 최고수준에 해당하는 금리이다.

먼저 만기는 3년이지만 1년만 되어도 중도해지 손해 없이 정상이율로 해지할 수 있는 상품인 ‘OK e-안심정기예금’의 금리는 연 4.5%(세전)로 기존보다 0.7%포인트(p) 오른다. 고정금리 상품인 ‘OK e-정기예금’의 금리도 최고 연 4.5%(세전)로 상향 조정된다.

OK저축은행은 중장기 목돈 마련을 고민 중인 금융소비자들을 위해 OK e-정기예금상품에 ‘가입 기간 15개월’ 구간을 신설했으며, 15개월 가입시 연 4.5%(세전)의 고금리를 제공한다. 단기 목돈 마련을 목표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가입 기간 9개월’을 신설해 연 4%(세전)를 적용한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별다른 우대금리 조건 없어, 기본금리 만으로 최고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권 최초의 럭비 실업팀인 ‘OK금융 읏맨 럭비단’ 창단을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정기예금 금리 인상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읏맨 럭비단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OK저축은행은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OK e-안심정기예금과 OK e-정기예금은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OK저축은행 모바일 앱과 저축은행중앙회의 SB톡톡 플러스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정기예금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