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상담 신청 1영업일 이내 전문가 답변 제공

하나은행은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Private Banker)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하나은행은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Private Banker)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하나은행은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Private Banker)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의 이번 ‘PB 문자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PB 고객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전담 PB 직원과 메시지로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해졌다.

하나은행 고객은 기존 디지털 서비스로 운영 중인 전화 상담, 화상 상담과 함께 문자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1영업일 이내에 전문가의 답변이 제공된다.

특히 종합 자산관리 외에도 문화 강좌, 공연, 여행과 연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PB 콘텐츠가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금융의 디지털 전환에 발맞춰 자산관리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PB 콘텐츠를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는 물론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하나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son90@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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