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카바조와 협력

하나캐피탈은 생활밀착형 플랫폼 ‘PAYCO’, 중고차 검수서비스 업체 ‘카바조’와 협력을 통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오픈한다.(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하나캐피탈은 생활밀착형 플랫폼 ‘PAYCO’, 중고차 검수서비스 업체 ‘카바조’와 협력을 통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오픈한다.(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하나캐피탈은 생활밀착형 플랫폼 ‘PAYCO’, 중고차 검수서비스 업체 ‘카바조’와 협력을 통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중고차 구매비서는 PAYCO 앱을 통해 ▲구입 희망 차량에 대한 정보와 검수장소·일정을 선택시 카바조를 통한 검수 예약 ▲차량정보와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구입자금 대출한도·금리조회 ▲모바일 대출 약정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PAYCO는 '중고차 구매비서'를 통해 대출을 이용한 고객에게 차량 검수비용 전체를 PAYCO 포인트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캐피탈은 대출 이용 고객에게 최대 1.4%의 금리우대 및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구매 프로세스 처음부터 끝까지 비대면으로 가능한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중고차 모빌리티 생태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디지털을 통해 고객경험과 고객중심의 가치가 최우선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on90@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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