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 시행

한국지역난방공사 홍보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그린포스트코리아
한국지역난방공사 홍보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그린포스트코리아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지난해 말 신규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홍보 슬로건 발굴을 위한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한난 비전인 ‘다시 도약하는 한난, 따뜻하고 깨끗한 에너지 파트너’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10자 이상 20자 이내)이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1인 1작품으로 참여 가능하고, 이번달 7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응모작은 1차 내부 평가단 심사, 2차 한난 임직원 및 국민 평가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28점을 선정해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홍보 슬로건으로 사용돼 공사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적극 사용될 예정이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및 공사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씽굿(공모전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금숙 한난 사회가치혁신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께서 한난을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슬로건이 발굴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다양한 슬로건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hdy@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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