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이현애 NH농협은행 부행장(왼쪽 두 번째)을 비롯해 고객행복센터 직원과 상담사들이 농촌 어르신 댁을 방문해 난방용품 증정을 했다.(농협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지난 23일 이현애 NH농협은행 부행장(왼쪽 두 번째)을 비롯해 고객행복센터 직원과 상담사들이 농촌 어르신 댁을 방문해 난방용품 증정을 했다.(농협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임직원과 상담사들은 지난 23일 경기 가평군과 성남시 소재의 독거 어르신 댁 2곳을 직접 방문해 위문활동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말벗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과 전화통화로 장기간 인연을 맺은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은 직접 어르신들을 찾아봬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고객행복센터 임직원과 상담사들은 집안 청소와 월동준비를 위한 난방용품과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08년부터 15년째 ESG경영의 일환으로 실시해오고 있는 고객행복센터의 ‘말벗서비스’는 상담사들이 매주 800여명의 농촌어르신들께 전화로 안부를 묻고 불편사항을 확인하는 서비스다.

이현애 NH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은 “전화 통화를 넘어 직접 찾아뵙고 얼굴을 보며 말벗이 되어 드리고자 이번 방문을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농촌 어르신들께 따뜻함을 전달하고 ESG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on90@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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