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

CJ프레시웨이가 IT 부문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사진=CJ프레시웨이)/그린포스트코리아
CJ프레시웨이가 IT 부문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사진=CJ프레시웨이)/그린포스트코리아

CJ프레시웨이는 디지털전환(DT) 실행력 강화를 위해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채용 직무 분야는 ▲데이터분석 ▲IT전략 ▲기준정보관리 ▲아키텍쳐(AA/DA) ▲IT정보보안 ▲IT정보전략 ▲CX기획·운영 ▲IT서비스기획 ▲e-Commerce 운영 ▲Salesforce 운영·관리 등 총 10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차 온라인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 서류는 내달 7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DT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리딩하며 성장할 인재들을 지속 발굴, 육성하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의 사업 성공을 이끌 DT 전략 추진에 함께 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의 업무 몰입을 위한 다양한 인사제도를 운영 중이다. 탄력근무제와 유연근무제는 물론, 근속 기간에 따라 최대 4주까지 사용 가능한 자기계발 휴가 ‘크리에이티브 위크’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함께 여러 가지 항목으로 사용 가능한 ▲현금성 복지 포인트 ▲CJ그룹 주요 계열사 할인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hd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