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다음 달 19일까지 녹색산업 육성・발전에 기여한 도내 기업을 발굴하는 제3회 경기 녹색산업대상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녹색인증기업을 발굴, 종합 지원하는 경기도 Green-all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경기 녹색산업대상은 도내 녹색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 시상・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 녹색산업대상은 제조・기술부문과 보급・지원부문의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제조・기술부문은 녹색기술의 사업화・제품화를 통해 일자리창출 등 녹색산업 발전에 기여한 도내 녹색 중소 벤처기업을, 보급・지원부문은 녹색산업 설비・기술의 응용・확산 등 보급・지원에 탁월한 성과를 거둔 중소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분야별 각 대상, 우수상 등 2개 분야 총 10개 기업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기업은 도지사 표창과 함께 정문 또는 현관에 게시할 수 있는 '경기 녹색산업대상' 현판을 수여받는다.

이 밖에도 도는 수상 기업에 신재생에너지 전시회 참가지원 우대,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시 가점지원 등 도내 기업지원 사업 및 공공기관 시행 각종 기업관련 지원 사업에 참여를 원할 경우 가점을 주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10월 19일까지 경기테크노파크 녹색성장지원단(031-500-3038)에 신청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1차 실적평가와 2차 심사위원회 평가를 거쳐 11월 발표될 예정이다. 신청서는 경기도(www.gg.go.kr)와 경기테크노파크(www.gtp.or.kr) 또는 Green-all 홈페이지(www.green-all.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우편 또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