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북미에서 700만장 이상 판매된 '길드워'의 후속작 '길드워2'가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gamescom 2012)'에 참가하고 본격적인 론칭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엔씨소프트는 13일 이같은 내용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4일간 독일 퀼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에 '고요한 오아시스(Oasis of Calm)'라는 컨셉의 길드워2 부스를 공개했다.

부스에는 오는 28일 북미 유럽 론칭을 알리는 길드워2 런칭 카운트다운용 시계를 갖춘 '길드워2 아트 인공 폭포'가 설치돼 론칭이 임박했음을 알린다.

엔씨소프트는 이후 부스 내에 설치된 길드워2 아트웍 및 영상을 공개하고 관람객들에게 일상 속 오아시스를 제공하는 등 길드워2만의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 북미 스튜디오(아레나넷)에서쳐 개발 중인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특히 전작에 비해 혁신적인 전투 시스템, 다이나믹한 이용자와 환경 간의 상호 작용 그리고 폭 넓어진 플레이 선택 방식 등 한층 진일보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길드워2'는 론칭을 앞두고 현재 글로벌 게임전문매체 MMORPG.COM ‘Top Voted Games’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온'은 현지 퍼블리셔 게임포지(Game forge)를 통해 신규 업데이트(3.0 버전) 플레이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HNSH@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