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에서 계좌 등록만 하면 간편하게 결제
결제 시 SSG머니 적립,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 이벤트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21일부터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SSG페이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21일부터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SSG페이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SSG닷컴에서 물건을 사고 결제할 때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21일부터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은행 계좌를 SSG페이에 등록한 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계좌 결제를 선택하면 등록된 계좌 잔액 한도 안에서 결제 금액이 즉시 인출되는 방식이다.

SSG닷컴 고객은 SSG페이 앱을 따로 깔지 않아도 쇼핑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계좌 결제 수단만 최초 1회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SSG페이 앱에 등록한 결제 수단이 이미 있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다.

SSG페이는 기존의 ‘카드 바로 결제’ 서비스, ‘SSG머니’를 통한 신세계 상품권 및 포인트 사용 외에도 은행 계좌를 연결한 직불 결제 방식인 계좌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구축하게 됐다.

SSG닷컴은 계좌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1월 8일까지 결제할 때마다 SSG머니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은 기간 내 계좌 결제 금액을 합산해 11월 25일에 일괄 적립될 예정으로 1인 2만원이 한도다. 사용한 금액에 한해서는 30%까지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SSG닷컴 문준석 SSG페이 담당은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를 추가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SSG페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더 획기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