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율 좋은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 동시 복용 가능해

투엑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이중개선효과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을 선보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이중개선효과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을 선보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육체피로는 물론 신경피로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투엑스비 듀얼’은 흡수 및 생체이용률이 월등히 좋은 비타민B1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 성분을 함유했다. ‘벤포티아민’은 피로를 일으키는 원인 물질인 젖산이 체내에 쌓이지 않도록 두뇌를 제외한 신체의 필요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또 체내에서도 지용성을 유지하는 ‘푸르설티아민’은 혈액뇌장벽(BBB)을 통과해 뇌까지 직접 전달되어 피로를 즉각적으로 해소시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투엑스비 듀얼’에는 신경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12(시아노코발라민),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9(엽산) 등 두 가지 성분을 국내 최대량으로 구성했다. 이는 대사성 질환의 원인 중 하나인 호모시스테인의 농도를 개선함으로써 혈관질환을 케어하고 이에 따른 만성질환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적정량의 비타민B3(니코틴산아미드)와 함께 비타민B2, B5, B6, B7 등 총 8종의 비타민 B군을 함유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정택진PM은 “육체피로는 물론 신경피로까지 개선하는 듀얼 효과가 특징인 ‘투엑스비 듀얼’은 평상시 뇌 사용이 많거나 음주가 잦은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 한다”며 “‘투엑스비 듀얼’ 출시로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투엑스비’는 기존 성인용 활성비타민 3종과 어린이 종합영양제 ‘투엑스비 츄어블’과 함께 다양한 적응증에 대응할 수 있는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투엑스비 듀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minseonlee@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