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컨소시엄이 마이데이터 실증 지원 사업자로 선정됐다.(NH농협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농협은행이 사은품 경진대회를 열었다. (NH농협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NH농협은행이 정체성 있는 마케팅 기반 마련을 위한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30일 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전날부터 8월 5일까지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는 감동과 스토리를 담아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킬 다양한 사은품을 전시하고 있다.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는 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 및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향후 사은품으로 제작돼 고객에게 전달된다.

특히,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공보했다. 

또 레트로 감성과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 ‘8도 미소’와  체험과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농협은행의 캐릭터(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 가지의 사은품들이 출품됐다.

손병환 은행장은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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