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부터 온·오프라인 혜택 모두 담아

신한카드가 젊은 세대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헤이영체크카드를 출시했다.(신한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카드가 젊은 세대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헤이영체크카드를 출시했다.(신한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신한카드가 실속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신한카드 Hey Young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12일 신한카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20대 젊은 고객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Hey Young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대중교통 이용금액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월 최대한도는 3천 원까지이다.

이동통신 자동이체 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5만 원 이상 자동이체하면 월 1회 2천 원 한도 내에서 이동통신료를 되돌려준다.

또 GS25 편의점 1만 원 이상 결제 건당 1천 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하루 한 번 월 5회까지다.

쿠팡을 이용하면 건당 2만 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1천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하루 한번 월 5회까지다.

스타벅스 1천 원 캐시백은 현장 결제는 물론 사이렌오더 및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스타벅스 오더까지 포함되며 일1회, 월 5회 제공한다. 

CGV영화 예매 월 1회 5천 원 캐시백 또한 CGV사이트나 앱 이용뿐 아니라 현장 결제까지 대상이다. 

신한페이판과 삼성페이로 국내가맹점에서 간편결제하면 1% 캐시백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체크카드는 통합 캐시백 한도가 적용되어 △전월 이용금액 20만 원 이상 50만 원 미만은 5천 원 △전월 5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은 1만원 △전월 80만 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2만 원 △전월 100만 원 이상은 3만 원까지 가능하다. 연회비는 없다.

또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디지털 느낌을 반영한 일반형과 깜찍한 미니언즈 캐릭터를 디자인한 미니언즈형 두 종류 중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헤이영 체크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미니언즈 스티커를 웰컴 기프트(Welcome Gift)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11일까지 카드 발급 후 1만 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FREITAG(프라이탁) 가방(5명) △2등 메종 마르지엘라 카드지갑(10명) △3등 에어팟 프로(15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헤이영 체크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쏠(SOL),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은행 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헤이영 체크카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속 있는 상품 서비스 모두를 중요시하는 20대 젊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라고 강조했다.

mylife1440@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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