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계열사 협업 ‘One-shinhan’ 전략 일환
‘마이샵파트너’ 서비스 6월 말까지 무상 제공

신한금융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DB)/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금융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DB)/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승리 기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신한은행과 신한카드가 나섰다.

'신한은행'과 '신한카드'는 8일 ‘One-shinhan’ 협업의 일환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계열사들이 나선 것으로, 그룹 계열사들이 협업하는 ‘One-shinhan’ 전략의 일환이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과 거래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 서비스를 6월 말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 서비스는 2,200만 신한카드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방문 가능한 고객을 선정해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할인해 준 금액은 일정 한도로 신한카드가 가맹점 결제계좌를 통해 소상공인에게 보전해주는 마케팅 지원서비스다.

신한은행 측은 소상공인은 각 사업장에 적합한 마케팅을 직접 진행해 방문 고객을 유치할 수 있고, 방문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서로 상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 지원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One-shinhan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계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샵파트너’ 서비스는 신한은행 전 영업점과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victory01012000@yaho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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