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홈플러스, ‘극강 가성비’ 태블릿PC 선봬

모델들이 홈플러스가 판매하는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태블릿PC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2020.3.16/그린포스트코리아
모델들이 홈플러스가 판매하는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태블릿PC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2020.3.16/그린포스트코리아

홈플러스는 교육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태블릿PC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10개의 CPU를 뜻하는 데카코어 CPU와 4GB 램, 64GB 내장메모리 등으로 기본 사양이 구성됐다. 여기에 11.6인치, 16:9 비율의 큼직한 화면에 1920*1080 FHD 해상도를 갖췄으며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IPS 패널까지 탑재했다.

◇스타벅스, 질병관리본부1339 콜센터 상담원들에게 커피 전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6일 지난달 중순 시작한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대상 커피지원 활동을 3월말까지 추가 연장 확대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질병관리본부 1339 영등포 콜센터, 과천 콜센터, 1339 콜센터와 협력해 국민건강보험공단 영등포지사 등 총 3곳에 평일에는 파트너들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직접 제조한 하루 500잔분량의 커피를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 정식 출시 앞둬
아모레퍼시픽은 16일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를 중심으로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아이오페의 맞춤형 3D 마스크는 4월 말 명동 ‘아이오페 랩’의 뷰티 서비스인 ‘테일러드 프로그램’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얼굴 골격에 맞춰 즉석 제조되는 ‘테일러드 3D 마스크’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딱 맞춘 ‘테일러드 세럼’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SSG닷컴, ‘압도적 쓱케일’ 온라인 광고 캠페인 공개
SSG닷컴은 5월 중순까지‘압도적 쓱케일’이라는 메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새로운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쓱케일’은 ‘쓱(SSG)’과 규모를 뜻하는 ‘스케일(scale)’을 합쳐 만든 신조어로, ‘어디에도 없는 압도적 규모의 상품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에 집중해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와의 접점을 한층 넓힌다는 포석이다.

◇롯데마트, 광어・전복 소비 촉진 행사
롯데마트는 19일부터 25일까지 광어・전복 소비 촉진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국산 活광어회(200g)’을 9800원에, ‘광어초밥(10개)’를 6800원에, ‘한판 전복(10마리)’를 1만4800원에, ‘완도 活전복(특)’을 44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전용 신선포장실에서 고객의 식탁에 오르기까지 전 과정 콜드 체인(Cold-Chain) 시스템을 유지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롯데 프리미엄몰, 베르사체 공식 입점
롯데백화점은 명품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가 16일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롯데 프리미엄몰에 소개되는 베르사체 제품은 쥬얼리부터 클러치, 지갑, 벨트 등 총 40여가지 라인이다. 특히 최근 국내외 힙합 뮤지션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귀걸이, 반지 등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함과 패턴이 돋보이는 쥬얼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CU, 코로나19 가맹점 등 60억원 지원
CU는 지난달 코로나19 관련 가맹점 및 중소협력사를 위해 긴급 지원책을 내놓은 이후 보름 동안 60억원의 규모의 지원을 실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가맹점주들의 생활안정 자금으로 마련된 CU 상생협력펀드의 이용 건수는 전년 대비 무려 6배가량 많았다. 현재까지 농협, 우리은행, 기업은행을 통해 총 30억원의 자금 지원이 이뤄졌다.

◇GS25, 탕후루키트 4종 연일 매진
GS25는 지난달 28일 출시한 딸기탕후루키트, 청포도탕후루키트, 적포도탕후루키트, 방울토마토탕후루키트 4종이 연일 매진 수준의 판매량을 보이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발혔다. 2월28일부터 3월15일까지 탕후루키트 4종은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과일 가공 분류 35종 중 각각 매출 Top 1~6위에 나란히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위메프, B2B 전문몰 ‘비즈몰’…사업자 고객 전용 혜택 강화
위메프는 B2B 전문몰 ‘비즈몰’의 사업자 회원 고객 대상 △전용 특가 △할인쿠폰 △맞춤형 상품 등 주요 3대 혜택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금액별 쿠폰 5종(5000원・1만원・2만원・3만원・5만원 할인)과 장바구니 쿠폰 2종(3%・5% 할인)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한 사업자 회원은 2종 쿠폰(30% 할인・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루나,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출시
애경산업의 16일 루나는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루나의 커버 라인인 롱래스팅 라인에서 선보이는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48시간 동안 피부 밀착 커버를 도와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워터 래핑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펀샵, 신규 앱 서비스 오픈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은 16일 신규 앱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내가 사는 방식’을 모토로 출시된 펀샵 모바일 앱은 매거진과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가 중심이다. 트렌드 매거진 ‘펀테나(FUNTENNA)’는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트렌드리더가 될 수 있는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