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코웨이, 日 '츠타야 가덴’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 운영

코웨이는 일본 도쿄 '츠타야 가덴’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 (코웨이 제공) 2020.2.24/그린포스트코리아
코웨이는 일본 도쿄 '츠타야 가덴’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 (코웨이 제공) 2020.2.24/그린포스트코리아

코웨이는 봄철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츠타야 가덴(Tsutaya Electrics)’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출시 제품인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주요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성능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해 코웨이만의 강력한 청정 기술도 선보인다.

◇스타벅스, 시그니처 음료 ‘슈 크림 라떼’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봄 시즌에 맞춰 소개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음료 ‘슈 크림 라떼’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추억의 맘모스 빵을 컨셉으로 딸기와 크럼블 토핑에 슈 크림을 더해 음료로 개발한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를 비롯해, 국내 경북 영덕과 의성 지역의 복숭아와 제주 유기 녹차를 조합한 ‘스프링 피치 그린 티’를 새로운 봄 시즌 음료로 함께 출시한다.

◇인터컨티넨탈, 비건 와인・비건 메뉴 페어링 선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4일  친환경 와인 중 하나인 ‘비건 와인(Vegan Wine)’을 소개하며, 수석 소믈리에와 셰프가 함께 고안한 프렌치 스타일의 비건 메뉴 페어링을 3월부터 1층 로비라운지&바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비건 와인은 프랑스 와이너리 ‘샴페인 르그레’의 비건 샴페인 6종과 남프랑스 ‘제라르 베르트랑’의 비건 와인 2종 등이다. 

◇G마켓, 라이프 큐레이션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 론칭
G마켓은 라이프 큐레이션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생활밀착형 서비스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트렌디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 첫 번째 ‘이달의 신생활’ 서비스는 주유 할인권이다. 이달 28일까지 모바일 주유 할인 플랫폼 ‘오윈’과 함께 GS칼텍스 주유 할인 5000원권을 혜택가에 제공한다.

◇CU, 하이브리드 편의점 100호점 개점
CU는 사람과 기술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편의점 ‘CU 바이셀프(Buy-self)’ 100호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CU 바이셀프 100호점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경영관에서 문을 열었다. 바이셀프 편의점의 가장 큰 특징은 CU 멤버십 회원 기반으로 모바일 앱을 이용해 출입 인증이 되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고 사후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펀샵, ‘데스크테리어’ 기획전 오픈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직장인 취향을 저격할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2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오피스 상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근무 공간을 새로 인테리어하려는 ‘데스크테리어(Desk+Interior)’족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부라보, 업소용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출시
애경산업은 24일 부라보에서 음식점이나 카페 등에서 식기와 조리기구를 세척할 수 있도록 18.75L 대용량 ‘업소용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라보 업소용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는 최근 배달 음식 시장 및 외식 산업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업소용 식기 및 조리기구 위생 관리를 위해 출시됐다. 식기세척기 세제, 식기세척기 린스로 구성됐다. 

◇11번가・조성아뷰티 “뷰티 꿀팁 알려드려요”
11번가는 24일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씨에스에이코스믹 대표 조성아와 함께 뷰티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에디션'과 자연스러운 민낯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진 ‘물분크림'을 소개한다. 초보자도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메이크업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어퓨,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로 디자인 됐다.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 코닥 의류 매장 선봬
현대백화점은 28일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2층 매장에 '코닥'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상반기 중 목동점에 '코닥'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점차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뉴트로(새로운 복고) 트렌드에 맞춰 옛스러우면서도 새로운 제품을 찾는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코닥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과 고유의 로고 등을 활용한 의류와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설화수는 24일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화, 나비를 재해석해 다룬 올해의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의 앙투아네트 푸아송과 협업해 제작했다.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5가지 제품으로 이뤄졌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새 모델로 배우 조보아 발탁
깨끗한나라는 여성용품 브랜드 ‘순수한면’의 새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수한면’은 피부에 직접 닿는 면이 100% 자연 순면으로 이루어진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로 100% 순면을 사용할 시 부여되는 네추럴(Natural)트레이드마크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피부 무자극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 기념 '추억 감정소' 이벤트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추억이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글, 사진, 물품을 공모하는 ‘추억 감정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억 감정소의 작품 접수는 다음달 13일까지 칠성사이다 추억감정소 이벤트 페이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에피소드, 사진, 아이템 등 3가지 부문에서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작품을 응모하고, 작품에 대해 스스로 가치를 매겨 첫 제시 가격을 입력하면 된다.

◇LG생활건강 숨,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전지현 발탁
LG생활건강은 숨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하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숨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다지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 전지현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질스튜어트뉴욕 JSNY, 여성 라인 론칭
LF는 24일 질스튜어트뉴욕의 유스 브랜드 ‘JSNY’가 2020년 S/S 시즌부터 여성 라인을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JSNY의 여성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패턴 개발로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도 있게 제안할 예정이다. 뉴욕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뉴욕의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얻어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