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쓰면 삼천 원이 내 손안에
제로페이 쓰면 삼천 원이 내 손안에
  • 이승리 기자
  • 승인 2020.02.14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 진행
첫 결제고객 대상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페이백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한국간편결제진흥원)/그린포스트코리아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한국간편결제진흥원)/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승리 기자] '제로페이'가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을 쏜다. 발렌타인데이인 오늘, 아직 선물 준비는 늦지 않았던 것이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는 신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을 현금 또는 포인트로 돌려준다. △케이뱅크 △I-ONE뱅크(기업은행) △스마일페이 △하나멤버스(하나카드) △썸뱅크(BNK 부산은행) △비플제로페이 △코레일톡 △머니트리 △핀크 등 9개 결제사가 참여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윤완수 이사장은 “이번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제로페이 신규 이용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상공인 역시 스마트폰과 PC로 간편하게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이 가능해 신규 가맹으로 매출 증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로페이'는 은행앱과 간편결제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직불 결제 수단이다. 사용자가 이용하는 은행 및 간편결제(페이) 앱 내의 제로페이 바코드 혹은 QR코드를 스캔해 결제할 수 있고, 현금융영수증과 달리 별도로 영수증을 발급받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사용처도 확대되어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전국의 5대 편의점은 물론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등 다양하다.  

또, 30% 소득공제가 적용된다.

한편,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는 예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결제사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victory01012000@yaho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