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스타벅스 프리메라 빈폴스포츠 外
[모닝브리핑] 스타벅스 프리메라 빈폴스포츠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2.12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6대 커피대사 선발

스타벅스 커피대사로 선정된  윤병권, 김유림 스타벅스 바리스타 (스타벅스 제공) 2020.2.12/그린포스트코리아
스타벅스 커피대사로 선정된 윤병권(좌), 김유림(우) 스타벅스 바리스타 (스타벅스 제공) 2020.2.12/그린포스트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2일 윤병권, 김유림 스타벅스 바리스타를 2020년도 대한민국 스타벅스 커피대사로 선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커피대사는 임기 1년 동안 해당 국가의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가로 대내외 강연 및 교육, 홍보 등의 관련 지식과 경험을 전파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세계적 커피 전문가들과 교류를 통해 커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프리메라, 반려견・반려묘 위한 저자극 샴푸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12일 pH 중성의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해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해준다.

◇빈폴스포츠 “스포티즘에 스트리트 감성 더해”
빈폴스포츠는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협업해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러브 라이드(Love Ride)’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로드사이클대회 우승자에게 부여하는 레인보우 저지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블루, 블랙, 옐로우, 그린, 레드 등 5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하트 로고를 더한 재킷, 트랙점퍼, 후디, 카디건, 볼캡, 가방, 신발 등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2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개관 3주년을 맞아 ‘제2회 열린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3월 11일 오후 9시까지다. 설치 및 조형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라면 개인 또는 팀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8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3월 20일 공모전 안내 사이트와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롭스, 온라인몰 내 건강식품 매출 증가
롭스는 12일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1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의 건강기능식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79% 신장했고, 그 중에서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상품류는 2077%, 프로바이오틱스 상품류는 730% 늘어났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려가 확산되면서 마스크, 손세정제 등과 더불어 건강식품군의 매출이 대폭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지오투, 변요한과 함께한 2020S/S 시즌 화보 공개
코오롱FnC는 12일 남성복 브랜드 지오투가 시즌 모델 배우 변요한과 함께한 2020년 봄/여름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오투는 도시 생활자를 위한 기능성 캐주얼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실용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동적인 사람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컨포터블 셋업’은 소매나 어깨 등 각각의 부분을 보여준다. 

◇GS25, 펭수 콜라보 특수 ‘톡톡’
GS25는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본격화한 2월1일~10일까지의 펭수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 본 결과, 발렌타인펭수세트 3종은 10일만에 총 준비 물량의 95%가 소진되며,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GS25에서 판매하는 참치마요네즈, 베이컨참치마요 등 참치를 주 재료로 사용한 ‘참치주먹밥’ 6종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5%이상 신장했다.

◇현대리바트, 신학기 가구 매출 ‘껑충’
현대리바트는 올해 1월부터 지난 9일까지 아동/학생가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4%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통상 2월 중순 열리던 초・중・고등학교 졸업식이 1월초로 앞당겨진 게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빨라진 신학기 수요를 잡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바이브 케이크 및 음료 판매 '껑충’
투썸플레이스는 12일 ‘스트로베리 바이브’ 메뉴를 선보인 1월 16일부터 2주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시즌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케이크 부분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신제품과 기존 제품 판매가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내며, 시즌을 맞아 새롭게 데코레이션해 선보인 케이크의 경우 판매량이 품목별로 전년 동기 대비 최대 56% 증가했다.

◇홈플러스, 남아공 ‘스피어’ 와인 출시
홈플러스는 328년 전통의 남아프리카공화국 와이너리 ‘스피어 와인즈(Spier Wines)’의 시그니처 와인 2종을 국내 대형마트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스피어의 대표 레인지 ‘시그니처’(Signature) 중에서도 각 포도 품종 고유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스피어 시그니처 슈냉 블랑’과 ‘스피어 시그니처 피노타쥬’를 병당 1만4900원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젠더리스’ 향수 인기”
올리브영은 발렌타인데이(2월 14일)를 앞두고 2월 1일부터 11일까지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남성 향수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7%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남성과 여성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한 ‘젠더리스’ 콘셉트를 내세운 향수가 인기다. 클린의 경우, 대표 제품 ‘클린 웜코튼 EDP’이 같은 기간 인기 향수 2위에 올랐다.

◇옥션,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기부금 전달
옥션은 12일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로 조성한 1000만원의 기부금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투병 중인 소방관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소방관 출동 환경과 화재 현장 등에 도움이 되는 물품 및 장비를 지원해 국민안전 가치를 실현하는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LG생활건강, 향기캡슐 없는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12일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협업한 첫 번째 제품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은 향에 따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에는 펭수 특유의 제스처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7종 출시
잠바주스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7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딸기음료의 콘셉트는 ‘에브리 베리 러브스 유(Every Berry Loves You)’로 제철과일인 딸기와 아보카도, 얼그레이, 초콜렛 스무디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잠바주스는 시즌 딸기 음료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까지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12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KLUG)’의 단독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2월 14일부터 전국 400개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하이마트 발패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은 저주파를 발생시켜 지방층 아래 근육에 미세한 전기 자극을 전달해 마사지한다.

◇스파오, 액티브 라인 정식 론칭
스파오는 12일 ‘액티브 라인’을 출시하고 일상 속 스포티함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40여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 등 인도어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 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 등이 있다.

◇배스킨라빈스,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쿼터(1만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조안 테디베어 키링 세트’를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조안 테디베어 키링’은 세계적인 테디베어 아티스트 ‘조안 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아이템이다.

◇탑텐, 문화재 환수 캠페인 ‘컴백 프로젝트’ 전개
탑텐은 12일 해외에 있는 우리 문화재 환수의 의미를 담은 ‘컴백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그 의미를 티셔츠에 담아 오는 14일 출시한다. 문화제 환수의 의미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는 ‘직지심체요절(프랑스 국립도서관 소장)’, ‘몽유도원도(일본 덴리대학 중앙도서관 소장)’ ,‘이천향교 5층석탑’에 대한 내용을 탑텐 특유의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표현했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