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LF 홈플러스 bhc치킨 外
[모닝브리핑] LF 홈플러스 bhc치킨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2.06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헤지스액세서리, 20주년 기념 ‘헤리아토’ 신규 패턴 개발

헤지스액세서리가 선보인 20주년 기념 ‘헤리아토’ 신규 패턴 (LF 제공) 2020.2.6/그린포스트코리아
헤지스액세서리가 선보인 20주년 기념 ‘헤리아토’ 신규 패턴 (LF 제공) 2020.2.6/그린포스트코리아

LF의 헤지스액세서리는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아 ‘헤리아토(HARIATO)’ 패턴을 개발하고 관련 제품을 6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헤리아토 패턴은 2000년대 선보인 로고 패턴을 새 시대의 감성에 맞게 변혁한 결과물로 헤지스액세서리의 해외 CD(Creative Director) 나타샤 드마이어가 작업을 맡았다. 

◇홈플러스, 모바일 앱 내 ‘유럽 전문관’ 마련
홈플러스는 6일 해외 상품을 모아 모바일 앱에 ‘유럽 전문관’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초콜릿, 파스타, 소스 등 각종 식품은 물론 비식품까지 120여 종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독일・폴란드, 벨기에・프랑스・영국・스페인 등 국가 별 상품을 구분해 쇼핑할 수 있으며 주류를 제외한 유럽산 상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bhc치킨,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제막식 개최
bhc치킨은 6일 자사가 ‘민식이법’ 최초 동참 기업이라고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12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을 무료 설치하는 후원식을 진행하며 ‘민식이법’ 제반 여건 조성에 앞장섰다. 이번 후원으로 2020년 한 해 총 5억 원을 투입해 서울시 노원구, 광진구 등 어린이 보호구역 중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이 미설치된 지역에 표지판을 차례로 설치한다. 

◇이베이코리아, 브랜드사 손잡고 ‘마스크’ 가격안정 동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모나리자, 유한킴벌리, 미래생활 등 주요 마스크 제조 브랜드와 함께 보건용 마스크를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확보 물량은 약 50만장으로 기존 가격 수준으로 가격을 동결하고, 익일배송까지 보장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일자를 나눠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 ‘딸기 페스티벌’ 개최
이마트는 딸기와 초콜릿의 만남을 주제로 6일부터 12일까지 딸기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딸기는 최근 케익/샌드위치/퐁듀/캔디 등 디저트류의 식재료로써 활용도가 다양해지며 핫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한단 딸기’, ‘구슬딸기’, ‘왕주먹딸기’, ‘잼나게 먹는 딸기’, ‘기프트베리’ 등 기획 상품을 비롯해 ‘국산의 힘 딸기’ 등 총 11종의 딸기를 판매한다.

◇이마트24, 2월 내내 원두커피 파격할인
이마트24는 6일부터 29일까지 이프레쏘와 바리스타 커피를 SSG PAY로 결제 시 500원 페이백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SSG페이 고객들은 이프레소 아메리카노를 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살 수 있다. 또 즉석커피를 구입 후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해 스탬프 10개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아메리카노 Tall) 30잔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노량진 수산시장 직송 ‘회 주문접수 서비스’ 선봬
세븐일레븐은 6일 수산물 전문 O2O 서비스 스타트업 ‘바다드림’과의 제휴를 통해 ‘회 주문접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광어, 우럭, 연어 등으로 이뤄진 ‘모듬싱싱회小(4만원)’, ‘모듬싱싱회大(7만4000원)’ 2종이다.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를 방문해 배달 상품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30분 내 배달지역 및 배달희망시간을 확인하는 해피콜이 간다.

◇전자랜드,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 프로모션 
전자랜드는 6일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갤럭시Z 플립(가칭)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할 수 있다. 예약고객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 후 21일까지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증정한다.

◇GS리테일・한국기업데이터,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GS리테일은 5일 한국기업데이터와 ‘중소기업과 상생하는 파트너사 신용평가 업무제휴(이하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과 한국기업데이터는 파트너사와의 건전한 상거래를 위한 재무상태 점검과 신용평가 진행에 협력하고 이를 지원하는 데 힘을 합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유통업체와 기업 신용평가 전문기관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 서비스개발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미니스톱, ‘불고기츄러스만두’ 출시
미니스톱은 츄러스 형태의 외피에 불고기를 가득 넣은 ‘불고기츄러스만두’를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고기츄러스만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만두를 20㎝ 길이로 만들어 가성비를 강조한 상품이다. ‘불고기츄러스 만두’는 110g의 높은 중량과 함께 달콤하면서 감칠맛이 뛰어난 불고기가 속에 꽉 차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미샤, ‘비타씨플러스 라인’ 선봬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타씨플러스 라인’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이다. 미샤만의 ‘비타씨리포솜’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C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 등 총 5품목을 선보인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개편…고객 혜택 강화
위메프는 대표 특가서비스인 ‘투데이특가’를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투데이특가에 하루 6번 타임딜을 테마별로 추가, 쇼핑의 재미와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타임딜은 △올빼미딜(00~02시) △러시아워딜(07~10시) △싹쓸이딜(10~11시) △시크릿딜(12~15시) △플렉스딜(17~20시) △해피맘딜(21~24시) 등 하루 6번 진행된다.

◇아워홈,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신규 출시
아워홈은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3종이다. 아워홈은 1인가구 확산과 가심비, 소확행 등 트렌드로 인해 성장하는 냉동 베이커리 시장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집에서도 간편히 ‘나만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아이파크몰,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D7 푸드씨네마’ 오픈
아이파크몰은 맛집과 씨네마틱 요소가 결합된 ‘D7 푸드씨네마를 7일 연다고 밝혔다. ‘D7 푸드씨네마’에서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인도, 퓨전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과 함께 유명 맛집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급 매장과 기존에 유통점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맛집들이 단독으로 입점한다.

◇스타벅스, 매일 산지 직송으로 즐기는 생딸기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7일부터 매일 산지에서 직송한 신선한 생딸기로 제조하는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산 특등급 설향 딸기를 이용한다. 딸기의 달콤새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지는 ‘러블리 딸기 라떼’, 생딸기와 함께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생딸기와 히비스커스 티가 만난 ‘로맨틱 딸기 티’ 등 생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GS25, 스모어 콘셉트 ‘초코멜로버거’ 출시 
GS2는가 스모어(s’more) 콘셉트로 만들어진 초코멜로버거를 이달 6일 출시했다. 초코멜로버거는 부드럽고 촉촉한 초코번 사이에 초콜릿스프레드를 바르고, 두툼한 마시멜로우 3~4개를 토핑으로 얹었으며, 모짜렐라 치즈까지 더해 구성을 완성했다. 30~40초 렌지업 후 초콜릿스프레드, 마시멜로우, 모짜렐라 치즈를 녹여서 먹으면 된다.

◇에코마트, 스타트업 손잡고 안전한 주방세제 선봬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에코마트는 6일 스타트업 ‘인포그린’과 손잡고 유해성분을 모두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과일도 씻는 착한 주방세제’는 화학합성계면활성제, 표백제, 유리알칼리 등 유해성분을 모두 제거함과 동시에 촉촉함과 세정력은 더했고, 한번에 안심세정이 가능하도록 자연 유래의 성분을 통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롯데, 국방부 감사패 전달 받아
롯데는 국방부로부터 해외 참전용사회관 건립사업을 후원해준 것에 대해 5일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롯데는 2013년 7월 국방부와 협약을 맺고, 한국전쟁 해외 참전용사들에 대한 보은 활동인 해외 참전용사회관 건립사업을 지원해왔다. 롯데는 약 28억원의 사업비를 후원해 태국,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등 3개 국가에 참전용사회관을 건립했다.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레어카인드는 6일 인기 음영 메이크업 제품의 휴대성을 높인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미니앨범 1집’에서 쉐딩(shading)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3호 브라운의 크기를 1/3로 줄인 제품이다. 브라운 색상 중에서도 붉은 계열 없이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알맞은 명도의 브라운 색상으로만 3가지를 조합했다.

◇현대L&C, 473억 투자해 ‘엔지니어드 스톤’ 생산 규모 확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473억원을 투자해 세종사업장에 ‘세종 칸스톤 제2 생산라인’을 구축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세종 칸스톤 제2 생산라인’은 이달 중순 착공에 들어가 2022년 상반기 중 가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세종 칸스톤 제2 생산라인’이 완공되면, 현대L&C는 국내에서 기존보다 두 배 늘어난 연간 110만㎡의 칸스톤 생산이 가능해진다. 

◇쉐이크쉑, 싱가포르 2호점 개점
SPC그룹은 7일 ‘쉐이크쉑(Shake Shack)’ 싱가포르 2호점 ‘닐로드(Neil Road)점’을 연다고 밝혔다.  쉐이크쉑 닐로드점은 매장 주변이1900년대 싱가포르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거리의 특성을 살려 인테리어에 ‘페라나칸(Peranakan 중국과 말레이시아의 혼합 문화를 지칭)’ 스타일의 기하학적인 패턴을 활용했다.

◇LG생활건강, ‘CNP Rx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6일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토너/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CNP Rx만의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수프림 리프트를 함유한 럭셔리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