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휠라 아모레퍼시픽 쉐이크쉑 外
[모닝브리핑] 휠라 아모레퍼시픽 쉐이크쉑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1.03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휠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첫 광고 뉴욕서 선봬

휠라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대형 옥외광고를 게시했다. (휠라 제공) 2020.1.3/그린포스트코리아
휠라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대형 옥외광고를 게시했다. (휠라 제공) 2020.1.3/그린포스트코리아

휠라(FILA)는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이달 5일까지 7일 동안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일대에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휠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첫 광고를 뉴욕에서 게시한 것이다. 방탄소년단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 이미지와 새해 인사(Happy New Year from FILA and BTS) 메시지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3일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남는다.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개점
SPC그룹은 이달 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쉐이크쉑 11호점을 연다고 밝혔다.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도시적인 공간과 여유로운 자연이 어우러진 지역 특성을 고려해 ‘도심 속에서 즐기는 자연(Urban & Nature)’을 콘셉트로 매장을 연출했다. 솔티드 허니와 콩가루, 떡 등이 바닐라 커스터드와 어우러진 디저트 ‘인절미 타임(Injeolmi Time)’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고경진 푸드죤 사장 취임…“신뢰받는 리더될 것”
피자마루를 운영하는 푸드죤은 2일 고경진 사장 취임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2020년도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경진 사장은 오랫동안 프랜차이즈 업계에 종사하며 놀부, 못된 고양이 등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활약했다. 또 지난 3년 동안 푸드죤에서 부사장직을 맡아 성공적으로 산하 브랜드를 운영해왔다. 고경진 사장은 “확고하면서도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겠다”고 말했다.

◇이마트24, 1월 내내 커피음료 초저가 할인
이마트24는 3일 커피 수요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1월 한 달간 즉석커피를 포함한 냉장커피, 캔커피, 파우치 커피 등 총 184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냉장커피, 캔커피 등 커피 상품 100여종에 대해 1월 한 달간 덤 증정(1+1, 2+1)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결제 방식에 따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GS25 “‘편디족’ 사로잡는다”
GS25는 3일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대비 2019년 125.6%, 2018년 161.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편디족(편의점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 등의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졌다. GS25는 올해도 ‘편디족’을 사로잡기 위해 푸딩과 음료가 결합된 신개념 디저트음료 ‘디어푸딩’을 선보였다.

◇미니스톱, 핫자몽에이드・핫레몬에이드 선봬
미니스톱은 3일 상큼한 과일의 맛을 따뜻한 차로 담아낸 핫자몽에이드와 핫레몬에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핫자몽에이드'는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뒷맛이 특징인 자몽을 활용한 차로 실제 과즙농축액과 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자몽의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핫레몬에이드'는 건강과일인 레몬의 과즙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레몬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스몰란드, 우수디자인상품 선정
애경산업의 ‘스몰란드’는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상품’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스몰란드는 ‘북유럽 자연주의 치약’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다. 자연을 사랑하는 북유럽인들의 생태학 정신과 자연의 신선함, 깨끗함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핵심 가치인 ‘자연주의 치약’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우수디자인상품에 선정됐다.

◇티몬, 알뜰 쇼핑 축제 개최
티몬은 3일 ‘무료배송데이’에 이어 4일 사은품데이를 열고, 새해 첫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쇼핑 축제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타임어택 대표 상품으로 △오전 10시 스타리온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39만9000원) △오후 3시 리빙데이 원적외선 스토브(2만9900원) △오후 8시 퓨리어 천연 과일채소 세정제 (6900원) 등을 시간대별 파격가로 선보인다.

◇GS샵, 미국 No.1 쿠커 ‘인스턴트 팟’ 론칭 
GS샵은 이달 5일 미국 No.1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 팟 듀오60’ 론칭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코렐 브랜드의 ‘인스턴트 팟’은 압력방식을 이용해 빠르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멀티압력쿠커다. ‘인스턴트 팟 듀오60’은 ‘인스턴트 팟’ 모델 중 인기가 많은 ‘듀오’ 라인으로 압력솥, 슬로우쿠커, 찜기, 보온기, 요거트메이커, 볶음팬, 밥솥 등 7가지 기본 기능을 갖췄다.

◇클루, 행운 모티브 컬렉션 출시
이월드의 클루는 3일 새해를 맞아 ‘행운 모티브’ 컬렉션 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운모티브 컬렉션은 월별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를 지닌 모티브와 힐링스톤을 조합한 디자인의 목걸이, 귀걸이, 미스링, 시계 등 총 24종의 주얼리로 이뤄졌다. 12종 스타일의 목걸이는 행운 모티브 또는 탄생 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은 3일 ‘빨간쌀 진액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율의 보습 라인을 대표하는 빨간쌀 진액 라인은 영양소가 풍부한 여주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해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더욱 깊은 보습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 에멀젼, 보습크림과 미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본설, 새해 신메뉴 3종 선봬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은 3일 우삼겹곱창전골, 고추냉이갈비살덮밥, 양곱창덮밥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삼겹곱창전골은 쌓아 올린 우삼겹과 양곱창을 매콤한 홍설 육수에 진하게 끓여낸  요리다. 고추냉이갈비살덮밥은 밥에 소갈비살과 알싸한 고추냉이를 더해 완성했다. 양곱창덮밥은 쌀밥에 양곱창을 올려 특유의 고소함을 살렸다.

◇던킨도너츠, ‘크래프트 크림치즈’ 활용한 1월 ‘이달의 도넛’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20년 첫 이달의 도넛으로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톰과 제리’와 손잡고 진행하는 ‘스마일 2020 (Smile 2020)’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했다. ‘톰과 제리_크림치즈 소보루’, ‘톰과 제리_유자 크림치즈’, ‘호두 크림치즈 필드’, ‘크림치즈 쫄킹’, ‘크림치즈 카스테라’ 등을 선보인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