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CGV 휠라 롯데홈쇼핑 外
[모닝브리핑] CGV 휠라 롯데홈쇼핑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12.06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CJ CGV,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 2’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 CGV 제공) 2019.12.6/그린포스트코리아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 CGV 제공) 2019.12.6/그린포스트코리아

CJ CGV는  아모레퍼시픽, 동아사이언스, 오리온재단, 코레일네트웍스, 삼일회계법인, 숙명여자대학교, 용산구 자원봉사센터의 봉사자 150여명이 UN이 제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인 5일 용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전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는 생활용품, 학용품 등을 포장해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휠라,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휠라는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비-포스(B-force)’, ‘티-팩(T-pack)’, ’에스-링크(S-link)’등 총 3가지 스타일의 백팩으로 구성됐다. 노트북, 태블릿 전용 수납공간은 물론이고 앞판의 분리형 수납공간이 포켓망 형태로 마련돼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500만불 수출의 탑・산업포장 수상
롯데홈쇼핑은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2016년 ‘100만불’, 지난해 ‘300만불 수출의 탑’에 이어 올해 수출액 630만불 달성으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됐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수출액을 2배 이상 증가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몰리스펫샵,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 개최
몰리스펫샵은 오는 31일까지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유모차’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한 후, 반려견/묘가 포함된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30일간 고객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총 5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GS25, ‘딸기 Berry Much’ 행사
 GS25는 21종의 딸기 상품을 모아 ‘딸기 Berry Much’ 행사를 한다고 6일 밝혔다. 동절기 빅히트 상품인 딸기샌드위치 출시에 맞춰 딸기 행사도 기획해 딸기 열풍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행사품으로는 △딸기 4종 △ 캔디・초콜릿 8종 △아이스크림 4종 △딸기 맛 음료 3종 등이 선정됐다. 각각 1+1, 2+1, 가격할인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닷컴 “난방텐트, 온라인 ‘핫템’ 등극"
롯데닷컴은 방한용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12월 첫째주 기준(12/1~5) 방한용품매출은 롯데닷컴에서 판매되는 상품군 중에서 전년 대비 신장률이 가장 높다. 방한용품 중 매출이 가장 큰 상품은 난방텐트다.  데닷컴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한파 정복 특가전’을 열고 ‘따수미 난방텐트’ 구매 고객에게 감사품을 제공한다. 

◇CU, 크리스마스 마케팅 시동
CU는 6일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고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인 CU의 차별화 케이크는 미니 케이크(6종), 아이스크림 케이크(6종), 인기과자 케이크(2종), 스테디셀러 케이크(3종) 총 17종이다. 와인도 할인 판매한다. 옐로우테일, 로쉐마제 미니 와인(6종) 3병 구매 시, 알리샤르도네W 등 375ml 와인(3종) 2병 구매 시 9900원 균일가를 적용한다.

◇위메프, ‘2020 칼리드 단독 내한공연’ 티켓 판매
위메프는 R&B 뮤지션 칼리드의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오는 10일 낮 12시부터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칼리드는 내년 4월 9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내한공연을 펼친다. 스탠딩 11만원, 지정석 R석과 S석은 각각 13만2000원과 11만원이다. 이번 공연은 ‘Free Spirit’ 발매 기념 투어의 일환으로, 지난 6월부터 북미와 유럽, 호주를 거쳐 아시아까지 약 70회의 월드 투어로 진행된다.

◇쿠론, 홀리데이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홀리데이 크리스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홀리데이 크리스털 에디션’은 독보적 광택과 색감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섬세하게 수 놓은 백이다. 토트백, 크로스백, 버킷백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컬러는 각각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블랙 컬러엔 블루, 베이지색 컬러엔 오렌지색의 크리스털을 매칭했다.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펼쳐
애경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6일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1동 주민센터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애경산업 임직원들이 직접 연탄 5000장을 홍은1동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15가구의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드롭탑, 12월 컬처탑 개최
드롭탑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처탑에서는 총 4편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그리스’・‘그림자를 판 사나이’・‘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연극 ‘도둑배우'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한 달간 이벤트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1인 2매로 제공한다. 

◇맥도날드,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한국맥도날드는 2019 좋은 일자리 대상에서 ‘일하는 여성이 행복한 기업’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여성 인재 양성과 양성 평등에 힘써온 공로를 크게 인정받아 ‘일하는 여성이 행복한 기업’ 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맥도날드는 유연근무제도와 출산휴직, 육아휴직을 장려하는 등 여성 인재들이 일하기 좋은 업무 환경을 조성했다.

◇S.I.VILLAGE, 월 매출 1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는 지난 11월 최초로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16년 9월 론칭 이후 3년 만이다. S.I.VILLAGE는 지난달 2일 신세계 그룹 전체가 진행한 쇼핑 축제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일 매출과 방문자 수 신기록을 세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S.I.VILLAGE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90% 이상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신세계면세점, 면세업계 최초 ‘5억불 수출의 탑’ 수상
신세계면세점은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면세점 중에서 유일하게 수출 공로를 인정 받고 상을 받은 것은 신세계면세점이 처음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유수의 K-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입점시켜 중소 국내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글로벌 고객층을 확보해 수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LG생활건강, ‘2020 VDL+PANTONE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VDL은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Classic Blue)’를 주제로 한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내년 1월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컬렉션은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 7종과 미니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는 웜톤과 쿨톤 두 가지 버전으로 이뤄졌다. 

◇롯데, 제1회 상전(象殿) 유통학술상 시상식 개최
롯데는 6일 ‘상전(象殿) 유통학술상’ 제1회 시상식이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제1회 상전유통학술상 대상에는 오세조 연세대학교 명예교수가 선정됐다. 오세조 명예교수는 국내 유통학 연구와 산학협력에 큰 기여를 헀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유통학회 설립과 기반 정립에 기여하고 많은 후학 교수를 배출한 공헌이 인정됐다. 

◇계절밥상, 등갈비・딸기 디저트 추가 출시
계절밥상은 겨울 파티 특집으로 등갈비 튀김 등 추가 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양념 등갈비튀김은 돼지갈비를 튀겨낸 뒤 스위트 칠리 소스로 버무린 메뉴다. 초콜릿 시트 사이에 크림을 바르고 생딸기, 블랙베리, 레드커런트 등을 올린 ‘생딸기 초코케이크’, 탱글탱글한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가득 얹어 상큼함을 배로 더한 ‘생딸기 푸딩’ 등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쿠팡,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70% 할인
쿠팡은 6일 육아용품을 한데 모아 오는 15일까지 ‘베이비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4000여종의 상품을 △기저귀 △물티슈 △분유/아이식품 △유모차/웨건 등 총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압타밀’ ‘매일유업’ ‘하기스’ '팸퍼스' ‘베베숲’ 등 유명 브랜드는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모았다.

◇투썸플레이스, 남주혁과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 이벤트 
투썸플레이스는 5일 전속모델 남주혁과 함께하는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Holiday Wish Studio)’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5일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로 출시된 신제품 케이크와 음료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남주혁은 ‘노르웨이의 숲’과 ‘레드베리 포레스트’를 소개하고, '홀리데이 위시'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