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롯데 아모레퍼시픽 이베이코리아 外
[모닝브리핑] 롯데 아모레퍼시픽 이베이코리아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11.15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신동빈 롯데 회장, 더콘란샵 오프닝 행사 참석

신동빈 회장(왼쪽)이 김성은 롯데백화점 더콘란샵 팀장(가운데), 휴 왈라(오른쪽) 더콘란샵 CEO와 더콘란샵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롯데 제공) 2019.11.15/그린포스트코리아
신동빈 회장(왼쪽)이 김성은 롯데백화점 더콘란샵 팀장(가운데), 휴 왈라(오른쪽) 더콘란샵 CEO와 더콘란샵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롯데 제공) 2019.11.15/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는 신동빈 회장이 14일 저녁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더콘란샵’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영국의 프리미엄 리빙 편집샵 ‘더콘란샵’은 15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신동빈 회장은 롯데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 2019년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 지원을 위한 후원금 수여식’을 개최하고, 네 명의 신진 피부과학자들에게 연구 지원비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는 신정우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교수의 ‘각질형성세포 및 인공피부에서 플라보노이드 구조에 따른 AhR 활성화 및 항염증 작용기전 규명’ 연구 등이 후원 과제로 최종 선정됐다.

◇G마켓・옥션, 중소기업 상품 선보이는 '득템마켓' 참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대한민국 전역 86개 중소기업의 가성비 높은 식품 및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득템마켓’에 참여하고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득템마켓’에서는 식품・리빙・가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중소기업 제품 400여종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G마켓, 옥션 회원에게 매일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겨울 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 개최
롯데월드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겨울 시즌 축제 ‘메이크 어 미라클 윈터(Make a Miracle Winter)’를 연다고 밝혔다. 실내 어드벤처 중앙에 자리한 ‘드림 캐슬’은 수천 개의 전식과 오너먼트로 꾸며져 마치 우주에서 쏟아진 은하수가 ‘드림 캐슬’을 감싸고 있는 듯 화려한 장관을 연출한다. 신규 스테이지 쇼 ‘로티의 모험2 : 사이버 어드벤처’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우리은행과 드라이브 스루 환전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신세계면세점은 14일 우리은행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신세계면세점 고객들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주말 면세 쇼핑을 왔을 때 ‘드라이브 스루 환전소’에서 외화를 빠르고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게 됐다.

◇아이파크몰, 스니커 축제 ‘스니커하우스’ 개최
용산 아이파크몰은 15일 스니커 매니아들이 모이는 국내 유일한 ‘스니커 쇼’ 이자 ‘스니커 축제’인 ‘스니커하우스’를 연다고 밝혔다. 스니커, 스트릿 의류, 슈케어, 스니커 어플/솔루션, 온라인 스토어, 스케이트 보드 크루, 플리마켓 등 벤더 30여팀이 참여한다. DJ라이브 공연과 스니커 라이브 커스텀, 스니커 게임, 스니커즈 진가품 판별 방법 강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GRS, 인천국제공항에 컨세션 10호점 오픈
롯데GRS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SKY31 FOOD AVENUE)’를 15일 연다고 밝혔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10번째 컨세션 매장이며,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브랜드 ‘스카이31 푸드 에비뉴’의 6번째 매장이다. 한식 반상, 국수, 전 등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 코트로 조성했다.

◇홈플러스 “연말 홈파티는 ‘와인장터’에서 준비하세요”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월드컵점, 합정점 등 전국 30개 주요 점포에서 인기 와인 300여종을 한 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와인장터’ 행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베스트 와인과 장터와인 100여종 등 총 300여종의 인기 와인을 선보인다. 5000원대 초저가 가성비 와인부터 100만원 상당의 슈퍼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준비했다.

◇계절밥상 “푸짐한 해산물 한 상 맛보세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겨울 제철 해산물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겨울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굴, 새우, 홍합, 꼬막까지 해산물 한 상’이다. 굴, 새우, 홍합, 꼬막 등 각종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겨울바다 모둠해물찜’은 새우, 홍합, 오징어, 오만둥이 등을 넣고 콩나물과 미나리로 식감을 살렸다.

◇심플리쿡, 트위그뉴욕과 손잡고 ‘심플리뉴욕’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뉴욕에서 시작된 테이블웨어 브랜드 ‘트위그뉴욕’과 손을 잡고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상품 ‘심플리뉴욕’을 1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심플리뉴욕’은 뉴욕 다이닝을 콘셉트로 심플리쿡 스트립로인스테이크, 통삼겹로제파스타와 요리가 돋보이게 할 플레이팅 도구가 동봉된 한정 상품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과수원 농가 찾아 일손 보태
bhc치킨은 대학생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가 지난 주말 서울 중랑구 신내동에 위치한 ’대훈농장‘을 방문해 바쁜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고 15일 밝혔다. 오전 일찍 농가를 방문한 봉사단원들은 복숭아나무에 퇴비를 주는 일을 시작으로 현장 주변 정리 등을 하며 농가의 월동 준비에 힘을 보탰다. 

◇에피그램, VIP고객 대상 토크콘서트 개최
코오롱FnC의 에피그램은 브랜드 모델 공유와 '에피그램의 로컬 이야기-고창’ 행사를 KBS 요리인류 이욱정PD의 남산 쿠킹스튜디오에서 지난 1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VIP 고객대상으로 1부에서는 에피그램의 로컬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2부에서는 이번 시즌 로컬 장소였던 고창의 먹거리로 에피그램의 고객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남편 패션 스타일 바꿔드립니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는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그램명은 ‘Make Men’s Moments’로 ‘남자의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주겠다’는 의미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CJmall 내 별도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다니엘크레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위메프투어, 항공 서비스 1주년…단골 고객에 7% 할인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위메프투어는 항공 예약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위메프투어는 지난 1년간(2018년 8월 21일~2019년 10월 21일)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한도는 누적 구매 횟수 별로 차등 적용된다. △1~3회 최대 3만원 △4~9회 최대 5만원 △10회 이상 최대 7만원이다.

◇서울신라호텔 “성큼 다가온 추위, ‘룸콕’이 대세"
서울신라호텔은 지난해 12월의 룸서비스 매출이 연중 가장 높은 달로 기록됐으며, 월 평균에 비해 약 2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객실에서 식사까지 즐기는 ‘룸콕’이 인기를 끌면서 겨울철 룸서비스의 매출이 오르는 모양새다. 서울신라호텔은 추위를 피해 아늑한 객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며 휴식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소상공인을 위한 특례보증금 출연
신세계사이먼은 15일 파주시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의 특례보증금을 출연한다고 밝혔다. ‘특례보증제도’는 신용등급이 낮고 담보력이 떨어지는 소상공인들이 일반은행에서 저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출연금의 10배수를 보증해주는 제도다. 신세계사이먼이 출연한 특례보증금은 경기신용보증재단이 파주시 영세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 강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15일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기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하던 이륜차 및 사륜차 배송을 14일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연장한다. 또 1㎞ 이외 지역에서도 주민들이 매장을 자주 방문한다는 점을 확인하고 지역별로 방문 고객이 많은 아파트나 빌라 단지를 선정해 배송 가능 지역에 추가했다.‘요기요’와 함께 장보기 즉시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