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브리핑]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스타벅스 에이블씨엔씨 外
[오후브리핑]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스타벅스 에이블씨엔씨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11.14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오페라 드 갈라 나이트’ 개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루브리카(Rubrica)’에서 ‘오페라 드 갈라 나이트’가 열린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제공) 2019.11.14/그린포스트코리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루브리카(Rubrica)’에서 ‘오페라 드 갈라 나이트’가 열린다.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2019.11.14/그린포스트코리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이탈리안 오스테리아 ‘루브리카(Rubrica)’가 가을 무도회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오페라 드 갈라 나이트’를 오는 22일 연다고 밝혔다. 오페라 무도회 연출과 함께 남녀 뮤지컬 배우의 오페라 공연과 갈라디너를 선보인다. 가을 밤을 더욱 감성적이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무도회를 콘셉트로 루브리카 곳곳을 장식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밀 박스 200만개 판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밀 박스가 출시 8개월만에 누적 2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2월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간단한 아침식 대용 푸드인 모닝박스를 선보였다. 바쁜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대용 푸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에이블씨엔씨, 우크라이나에 미샤 2호점 오픈
에이블씨엔씨는 우크라이나에 미샤 2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우크라이나 미샤 2호점은 수도인 키예프의 ‘오션 플라자 몰(Ocean Plaza mall)’에 문을 열었다. 에이블씨엔씨는 2016년 우크라이나에 첫 진출했다. 현지 매출 기준으로 2016년 26만 달러, 2017년 91만 달러, 2018년 265만 달러의 실적을 올리며 큰 폭으로 성장했다.

◇이마트, 도매가보다 30% 저렴한 배추 선봬
이마트는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전국 주요 산지에서 공수한 배추를 도매가보다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격은 6900원(3입/망)이며,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5520원(3입/망)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기준 13일자 배추 평균 도매가격(10㎏그물망, 上품)이 8279원임을 감안하면 이마트 배추가격은 도매가보다 30% 이상 저렴하다.

◇홈플러스 블랙버스터 “‘빅딜가격’ 쏟아낸다”
홈플러스가 11월 한 달간 펼치는 ‘블랙버스터’ 할인행사 3탄으로 오는 20일까지 ‘빅딜가격’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빅딜가격’은 홈플러스가 국내외 우수 협력사와 대규모 물량을 사전계약해 경쟁사가 따라잡기 힘든 가격에 내놓는 상품에만 붙는 이름이다. 삼양식품과 손잡고 개당 500원 수준의 ‘국민컵라면’을 출시했다. 진한 소고기 육수로 감칠맛을 살린 육개장 제품이다.

◇신세계면세점・에어부산, 인천공항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
신세계면세점은 에어부산 인천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제휴를 맺고 오는 31일까지 국제선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에어부산 공식 사이트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 캐시 최대 30만원을 증정한다.

◇롭스, 11월 ‘멤버십데이’ 행사
롭스는 L.POINT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롭스 멤버십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환절기 보습과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마스크 시트 및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일 1케어’를 테마로 한 마스크 시트 기획전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스크 시트 제품들을 하루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탐앤탐스, 제37회 갤러리탐 신규 전시 오픈
탐앤탐스는 내년 1월 6일까지 수도권 11개 매장에서 ‘제37회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문화예술 발전과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갤러리탐’을 진행 중이다. 김태수 작가, 박중현 작가, 태우 작가의 동양화와 서양화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해 색다른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SK스토아, 다양한 포장김치 기획상품 판매
SK스토아는 11월 김장철에 고객들이 원하는 포기김치, 맛 김치, 별미김치 등 ‘나만의 김치’를 주문해서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포장김치’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4일에 밝혔다. 이날 프리미엄 ‘워커힐 호텔김치(포기김치 6㎏・총각김치 2㎏・12리터 김치통)’를 판매한다. '워커힐 호텔김치’는 지난 9월 추석전 평균 취급고 111%를 달성하며 히트친 상품이다.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의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한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를 밝히는 칸타타’라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스위트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 등 총 3종을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티몬, ‘990원 초특가전’ 개최
티몬은 배송비 포함 990원에 판매하는 ‘990원 초특가전’을 이달 말까지 연다고 14일 밝혔다. 생활 잡화와 식품, 패션소품 등 300여개의 딜을 선별해 1개만 구매하더라도 무료로 배송해준다. 양말, 귀걸이, 면봉, 간식류 등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많이 찾는 인기 상품들을 카테고리 담당 MD가 엄선해 선보인다.

◇CGV 씨네샵, ‘겨울왕국 2’ 굿즈 기획전 개최..
CGV 씨네샵은 오는 20일부터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하며 상품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엘사, 안나, 올라프, 스벤 등 ‘겨울왕국 2’ 영화 속 캐릭터들을 활용한 35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레고 6종을 비롯해 바디케어 세트, 우산, 무드등, 아동용 여행 캐리어, 일러스트 그리기 DIY 세트,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손목 시계, 스푼 포크 세트, 보틀 등을 선보인다. 

◇트립닷컴 “겨울여행, 한국인의 선택은 ‘단거리 동남아'’”
트립닷컴은 이번 겨울시즌(2019년 10월 ~ 2020년 2월) 한국인들의 항공권 예약 인기 도시 100곳을 분석한 결과, 타이베이・다낭・칼리보(보라카이) 등 따뜻하고 가까운 동남아시아 지역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세부적으로는 인기 도시 100곳의 항공권 중 약 65%가 단거리(비행시간 1~4시간 내외) 지역에 집중됐다.

◇GS샵, ‘라코스테’ 키즈라인 론칭
GS샵은 오는 15일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키즈라인을 모바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GS샵 모바일에서는 ‘라코스테’ 키즈라인의 자켓, 스웨터, 폴로티셔츠 등 30여개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GS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라코스테 키즈 단독 라인은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출시
LG생활건강은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이다.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돼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휠라,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 출시
휠라는 유튜브의 게임 콘텐츠 허브인 ‘유튜브 게이밍(YTG)’과 손잡고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뜨뜨뜨뜨・김왼팔・탬탬버린・아구・소니쇼)가 참여한 ‘휠라 X 유튜브 게이밍(YTG)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휠라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에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의 개성을 담았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오픽(OPIc)’에 탑재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페이’가 간편결제 최초로 국제 공인 외국어 회화시험 ‘오픽(OPIc)’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픽은 2030 취업 준비생 및 직장인 사이에서 스펙 관리의 주요 지표로 자리잡으며, 현재까지 누적 250만명이 응시했다. 11월 한 달간 오픽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U・DGB대구은행, 편의점 통해 최고 금리 2.7% 적금 판매
CU는 멤버십 어플인 포켓CU가 오는 30일까지 DGB대구은행의 소액 적금 판매를 위한 모바일 창구 역할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CU를 통해 판매하는 적금은 DGB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적금’으로 최고 금리 연 2.7%(변동 가능)의 상품이다. 세전 금리 6개월 최저 연 1.75%에서 2.35%, 1년 최저 연 2.1%에서 최고 2.7%다.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CJ올리브영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019 벌스데이 캔(Birthday Can)’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센스와 클렌저, 파운데이션, 마스크팩, 샴푸, 트리트먼트 등 올해 올리브영이 엄선한 상품 27여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스무 살 생일의 의미를 더해 특별 제작한 3단 케이크 모양 대형 틴 케이스(알루미늄 케이스)에 담아 제공한다.

◇애경산업,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수상
애경산업은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우수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과  ‘우수품질분임조 자유형식부문’에서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 공장 생산2팀 소속의 ‘딱다구리 분임조’와 ‘동그라미 분임조’가 각각 현장개선부문과 자유형식부문에 참가해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홈쇼핑,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지오스피릿(GEOSPIRIT)’의 남녀 구스다운을 단독 론칭한다. ’지오스피릿’은 1990년 이탈리아 아우터 전문 기업 ‘페트레이(PEUTEREY)’ 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다.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로서 확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호텔신라,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윈터 딜라이트 파티’ 개최
호텔신라는 다음달 24일과 25일 지난 1년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의 고객 약 700명(동반 1인 포함)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다.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 진행된다.  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DJ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간단한 다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출시
해피바스는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을 홈플러스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피바스가 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은 ‘제주를 닮은 맑은 그린티’와 ‘노을을 닮은 깊은 얼그레이티’다. 제주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고, 깊은 차향이 편안한 목욕 시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GS리테일,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 출범
GS리테일은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Pet Lover)’를 출범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을 비롯해 경기도 화성, 경상남도 함안과 창원을 기점으로 활동하는 ‘GS펫러버’ 봉사단은 매월 1~2회 유기견 보호센터에 방문해 유기견 산책 도우미, 보호소 청소, 필요한 물품기부 등의 활동을 펼치며 일손을 돕고 있다.

◇롯데면세점, 신한카드 손잡고 ‘아름인 도서관’ 개관
롯데면세점은 신한카드와 함께 인천자모원과 갈산 종합사회복지관에 ‘아름인 도서관’을 개관했다고 14일 밝혔다. 아름인 도서관은 신한카드가 독서 문화 확산 및 지역 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독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롯데면세점과 신한카드가 함께하는 오픈한 아름인 도서관은 2014년 제주 지역을 시작으로 이번이 7, 8번째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