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현대홈쇼핑, 국내 초연 뮤지컬 ‘위윌락유’ 티켓 판매

현대홈쇼핑은 오는 3일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티켓 판매 방송을 한다. (현대홈쇼핑 제공) 2019.11.1/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홈쇼핑은 오는 3일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티켓 판매 방송을 한다. (현대홈쇼핑 제공) 2019.11.1/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홈쇼핑은 오는 3일 영국 록밴드 ‘퀸’의 명곡으로 구성된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티켓 판매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위윌락유’는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명곡 24곡을 스토리텔링한 뮤지컬이다. 국내에는 오는 12월 공연 예정이다. 좌석별로 최대 40% 할인 및 선(先)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방판 전용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설화수는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방판 카운셀러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방판 전용 제품이다. 스킨 ‘자음수 퍼펙팅’, 에멀젼 ‘자음유액 퍼펙팅’과 함께 크림은 효능에 따라 2종으로 선보인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준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롤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오는 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겨울 시즌 축제 ‘롤로(LOLLO = LOtte world + heLLO)!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물찾기 이벤트 ‘갤리온이 훔친 선물을 찾아라’를 준비했다. 파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응모권을 찾아 기프트샵에서 경품뽑기를 통해 당첨되면 캐릭터 인형, 언더씨킹덤 초대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휠라코리아, ‘2019 휠라 핼러윈 데이’ 개최
휠라코리아는 지난달 31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휠라코리아 사옥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9 휠라 핼러윈 데이’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휠라코리아 사옥 내부는 호박, 유령 모티브 장식으로 꾸며졌다. 직원들을 위해 120여벌 코스튬을 제공하고 특수분장사를 초청했다. 올해는 팀 별 사무실 핼러윈 장식 꾸미기 이벤트를 추가했다.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오레오(Oreo)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는 ‘크래프트 하인즈'의 크림치즈를 원료로 사용한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고소하고 달콤한 오레오 쿠키와 크림치즈 크런치가 들어간 제품이다. 오는 4일에는 오레오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MOKA Triangle 트라이앵글Ⅱ' 전시 연계 강연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오는 2일 'MOKA Triangle 트라이앵글Ⅱ' 전시와 연계한 무료 강연 '대화로 감상하는 현대미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은진 한양대 미술치료학과 조교수가 강연을 맡아, '대화로 하는 현대미술 감상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MOKA Triangle 트라이앵글Ⅱ'는 어린이들이 현대미술 감상에 대한 기초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한 연속 기획 전시다.

◇롯데면세점, 40주년 기념 한정 제품 론칭
롯데면세점은 2020년 40주년을 맞이해 닥터자르트, 비디비치, 이니스프리, 에이지 투웨니스 등 16개 브랜드와 40주년 기념 단독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에이지 투웨니스, 이니스프리, CNP 등 9개의 브랜드는 롯데면세점의 컬러인 레드를 활용해 레드 컬러 패키지 한정판을 기획해 선보인다. 닥터자르트 등 7개 브랜드는 다양한 증정품이 포함된 단독 세트를 론칭한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 선봬
애경산업은 AGE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XF(eXtreme Flexbility)’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는 항산화 효과를 높인 ‘항산화 앰플 에센스’ 71%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말린 포도 추출물’과 나무 진액에서 추출한 ‘용혈수’에 특허 받은 유산균을 넣어 ‘더블 발효 공법’을 적용한성분으로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미니스톱,  ‘닭껍질 튀김’ 출시
미니스톱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1020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특수한 부위를 활용한 이색메뉴 ‘닭껍질 튀김’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닭껍질 튀김’은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구성해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롯데홈쇼핑,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어댑트'에 40억원 투자
롯데홈쇼핑은 1일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어댑트에 40억원을 직접 투자하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롯데홈쇼핑의 중장기 비전인 ‘퍼스트 앤 트루 미디어커머스 크리에이터(First & True Media Commerce Creator)’ 추진의 일환이다. V커머스 중심의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미디어 채널 변화에 대응, 상품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미샤, ‘튜브형 보랏빛 압축크림’ 출시
미샤는 튜브 타입 ‘보랏빛 압축 크림 30㎖’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진행된 에이블씨엔씨와 11번가의 업무제휴협약(JBP) 체결 후 선보이는 첫 결실이다. 11번가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보랏빛 압축 크림’은 베스트셀러인 ‘4세대 보랏빛 앰플’의 유효성분을 압축시킨 제품이다. ‘코어 프레스’ 공법이 적용돼 유효성분이 깊숙하게 흡수된다.

◇CU, 종가집과 손잡고 김장 김치 예약 주문 서비스 시작
 CU는 오는 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종가집과 손잡고 별미 김치 및 김장 김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하는 상품은 동치미(1.2㎏), 총각김치(1㎏), 돌산갓김치(1㎏), 파김치(900g) 등 별미 김치와 김장양념(5.5㎏), 대용량 포기김치(10㎏) 등 6종이다. CU에 비치된 예약 주문서를 작성하면 1㎏ 내외의 소포장 김치는 원하는 수령일에 점포에서 바로 픽업 가능하다.

◇롯데호텔, 5일간 국경 없는 특급세일
롯데호텔은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타임세일 프로모션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의 서울・제주・부산・울산, 베트남의 호치민・하노이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 등 3개국・7개 도시에 위치한 5성급 롯데호텔이 참여하는 국내외 호텔 통합 타임세일이다. 이번 롯데호텔 특급세일 상품의 투숙가능 기간은 11월 4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다.

◇롯데멤버스, 엘페이 내 제로페이 결제 서비스 시작
롯데멤버스는 엘페이(L.pay) 앱에서 제로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제로페이 이용을 원하는 엘페이 회원들은 앱 내 QR결제 메뉴에서 제로페이를 선택하면 된다. 결제는 QR코드 스캔이나 바코드 리딩 방식으로 이뤄지며, 별도 절차 없이 기존 등록 계좌를 통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음식점 위생등급제 유통업계 최다 인증 획득 
롯데백화점은 음식점 위생 상태에 대한 객관적인 위생 수준을 평가받을 수 있는 ‘음식점 위생등급제’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전국 점포에 입점한 음식점 중 410개 음식점이 위생이 우수한 것으로 인증받으며 유통업계 최다 위생 우수 매장을 보유한 것으로 인정받았다. ‘매우 우수’ 116개, ‘우수’ 130개, ‘좋음’ 164개로 총 410개 음식점이 인증을 받았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